TopGears 최악의 슈퍼카 10대

이 자동차들은 모두 Jeremy Clarkson과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악의 슈퍼카 집단에 의해 히트 목록에 올랐습니다. 놀랍게도 2008년에 출시된 최신 Swiss Weber Faster One을 제외하고 이들 중 다수는 20년 이상 전에 제작되었습니다. 260mph의 인상적인 최고 속도를 자랑하는 유일한 단점은 이 차를 운전한 사람이 아무도 없으며 현대 모델의 ‘성적 매력’을 배제하고 디자인되었습니다.

최근 대중에게 공개된 것은 2005년 일본의 미츠오카 오로치(Mitsuoka Orochi)였습니다. 제임스 메이(James May)는 이 특별한 차에 대해 극찬하고 높은 평가를 했지만, ‘혼다 NSX에서 영감을 받은’ 모델은 그래야 할 만큼 매끄럽고 스타일리시하지 못했습니다. 슈퍼카. 1977년에 출시된 팬더 6(Panther 6)처럼 시속 200마일에 도달했지만 기록된 적이 없는 것처럼 슈퍼카로 분류될 만큼 빠르지도 않았습니다.

놀랍게도 상위 10위 안에는 Ferrari와 Aston Martin Virage가 있습니다. 둘 다 대중 시장의 관심을 끌지 못하는 게으른 세대를 위해 설계되었으며 IKEA의 플랫 팩 기능을 모두 사용하여 구성되었습니다.

1995년에 출시된 DeLorean DMC-12는 세련되고 값비싼 슈퍼카라기보다는 지하철처럼 운전했으며, 마찬가지로 1995년에 출시된 Vector M12는 낮은 주행 성능으로 인해 “전 세계 최악의 자동차”로 불렸습니다. 정원 텐트에 필적하는 마감 사양과 제작 품질.

‘F1 사양 로드카’로 알려진 Caparo T1은 5초 만에 0-100mph를 가속할 수 있지만 이 특정 모델은 최고 속도에 도달한 것보다 더 많이 고장나거나 폭발했습니다. 1992년에 출시된 Jaguar XJ220도 비슷한 ‘품질’을 갖고 있었고, 소비자들은 하이퍼카에 대한 모든 약속을 받았지만 대신 4WD V12 엔진에 대한 실망감을 느꼈습니다.

목록의 마지막은 Lamborghini Jalpa입니다. 1981년에 출시된 이 슈퍼카는 대부분의 고가, 과대평가된 슈퍼카처럼 높은 럭셔리 가격표로 인해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저는 차라리 돈을 덜 쓰고 아우디 A4를 사는 것이 낫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