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언덕을 보세요. 투르 드 프랑스의 체이스 차량은 전기차여야 할까요?

최근 Tesla Auto는 거의 완벽한 충돌 테스트 점수로 NHTSA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습니다. 당신이 묻는 전기 자동차에 어떻게 그것이 가능합니까? 글쎄요, 조금 놀랐습니다. 정말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전기차는 일반적으로 밑에 배터리 때문에 무겁기 때문에 성능을 유지하기 위해 나머지 차를 더 가볍게 만들려고 노력해야하기 때문에 어떻게 했습니까? . 해 글쎄요, 오늘날의 자료는 비용이 추가되더라도 확실히 도움이 됩니다. 분명히 Tesla는 그뿐만 아니라 우수한 엔지니어링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충돌 테스트는 오늘날 자동차에서 중요한 문제일 뿐이며 모든 소비자에게 가장 중요한 문제는 아닐 수도 있습니다. 연비입니다. 하지만 전기차는 둘 다 있지 않습니까? 예, 하지만 범위에 문제가 있습니다. 이제 요전에 우리 싱크 탱크의 일부 자전거 타는 사람은 사람이 많이 다니던 도로나 주요 지하철 지역, 즉 스모그와 자동차 매연에서 장거리 자전거 타기에 어려움을 겪고 있었습니다. 전혀 건강에 좋지 않습니다. 비트

뚜르 드 프랑스가 자동차, 오토바이 등을 쫓는 모든 사람들은 폐에 가쁜 숨을 몰아쉬고 있습니다. 전혀 건강한 장면이 아닙니다. 추격차, 분대차, 미디어카에 전기차와 오토바이를 써야 하지 않겠습니까? 그렇게 생각해요. 물론 그러한 명령이 내려졌다면 어떻게 되었습니까? 그 모든 전기 자동차는 매일 밤 충전해야 하고, 완전히 충전되지 않으면 펠라톤 뒤가 아닌 길가에 주차했을 것입니다.

많은 전기 자동차는 가파른 언덕과 매우 먼 거리를 오를 때 잘 작동합니다. 그러나 사실 투르 드 프랑스는 인간의 의지, 정신, 강인함을 시험하고 라이더를 무너뜨리고 승자가 나타날 때까지 수많은 가혹한 단계에 복종하도록 설계되지 않았습니까? 그 경우 언덕은 오늘날 대부분의 전기 자동차의 등을 부수고 Tour의 엘리트 인간 라이더와 어울리지 못하지만 자동차 회사는 그 일을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도박꾼이고 그렇지 않다는 점을 염두에 두면 세계 최고의 인간 라이더와 레벨을 올리고 경쟁하기 위해 Tesla의 최신 세단에 베팅할 것입니다. 그것에 대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