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기 에너지를 그린 에너지로 전환

그러나 유명한 발명가의 발명품, 작업 및 실험에 대한 답이 없는 질문이 많이 있습니다.

Wikipedia와 같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자료를 대충 살펴보면 Tesla의 다양한 연구 프로그램과 대규모 실험 후에도 아무것도 남지 않았음을 알 수 있습니다. 프로그램에 대한 이론적 근거도, 메모도, 그림도, 결론도, 아무것도 없습니다. 과학자가 몇 ​​가지 선구적인 이론을 공식화하고 출판하는 데 가까워졌다고 말했지만 그것이 결코 출판되지 않았고 그의 죽음(1943) 이후에 아무것도 발견되지 않은 이유가 궁금합니다.

이러한 사실은 니콜라 테슬라가 발명되지 않은 것을 발명한 인류 역사상 많은 천재 지성 중 하나인지 궁금하게 만듭니다.

1931년, 뉴욕 북부 버팔로 시의 거리에서 피어스가 애로우 베를린 자동차를 운전하는 모습이 목격되었는데, 고급 모델일 뿐만 아니라 차분하게 움직였기 때문에 두각을 나타냈다. 그리고 연기 한 점 없이. 그 차에는 휘발유 엔진도, 배터리도, 연료도 없었습니다.

희귀 차량의 운전자는 위대한 발명가 니콜라 테슬라의 친척인 페타르 사보였으며 그가 테스트한 엔진은 자유 에너지 수신기에서 교류 전류가 공급되는 1800rpm, 80HP 전기 모터였습니다!

그의 업적은 훨씬 더 중요합니다. 그는 최초의 자유 에너지 차량을 만들었습니다. 이는 세계가 에너지 독립적일 수 있고 우리가 몇몇 썩고 불쌍한 생물의 자비와 탐욕에 좌우된다는 증거입니다.

Nikola Tesla가 수정한 Pierce Arrow 모델은 고전적인 에너지원 및 기존 연료와 독립적으로 움직였으며 뒤쪽에는 1.80m 길이의 안테나가 장착되었습니다.

자유 에너지에서 사용 가능한 에너지를 얻기 위해 문제의 핵심에 도달하면 상황이 점점 더 흥미로워집니다. 엔진 제어 장치는 시트 앞에 위치한 길이 24인치(61cm) x 너비 12인치(30cm) x 높이 6인치(15cm)의 상자로 설명됩니다. 운전자의 오른쪽에. 이 상자는 팬에 전기적으로 연결되어 있었고 약 3인치(약 8cm) 길이의 상자에서 튀어나온 1인치(6.5mm) 직경의 금속 막대 두 개가 더 있었습니다. 상자 안에는 진공관 12개와 전선, 전자 부품이 들어 있었다.

불행히도 Tesla는 그의 위대한 비전을 수행하는 데 성공하지 못했고 그의 모든 문서화된 작업은 과학자의 죽음과 함께 사라졌습니다. 남아있는 것은 목격자 의견과 대부분 평신도 언론 보도입니다.

1892년 Tesl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사실은 이제 완전히 인식되었습니다. 전체 우주는 가장 낮은 주파수에서 가장 높은 주파수에 이르는 전자기파의 바다에 잠겨 있습니다. 모든 고체, 물체, 우리 주변의 모든 것은 전자기 복사를 방출합니다. 지구에는 자체 전자기장(자극 포함)이 있으며 태양과 우주의 모든 물질체도 마찬가지입니다. 우리 각자의 육체도 전자기파의 형태로 에너지를 방출합니다.

오늘날 이러한 유형의 에너지를 포착하는 것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널리 사용됩니다. 우리 각자는 그것을 알지 못하는 사이에 매일 그것을 사용합니다. 예를 들어, 휴대폰을 받거나 자동차에서 라디오를 켤 때입니다.

이러한 장치는 무엇보다도 좁고 명확하게 정의된 특정 주파수의 전자파 에너지를 포착하여 특정 주파수의 전기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이 전기 에너지는 증폭, 필터링, 처리 및 디코딩되어 반송파에 의해 전송된 정보를 수집합니다.

그러나 이러한 장치의 궁극적인 목표는 에너지를 얻는 것이 아닙니다. 따라서 수확된 에너지의 양은 실제로 중요하지 않으며 훨씬 더 흥미로운 것은 목표 주파수 주변에서 가능한 가장 작은 편차로 주어진 주파수에서 에너지를 수확하는 것입니다.

대신, 녹색 에너지 생산 장치는 가능한 한 가장 자유로운 전기 에너지를 얻기 위해 동시에 모든 주파수에서 전자기 에너지를 포착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낮은 주파수에서 매우 높은 주파수 범위는 엄청납니다. 실제로 모든 사용 가능한 주파수에서 전자기파를 수집하는 것은 불가능하지는 않더라도 매우 어렵습니다. 그러나 동시에 많은 주파수에서 전자기 에너지를 수집할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놀라울 정도로 간단하고 구하기 쉽습니다. 우리 각자는 집에서 할 수 있습니다. 조립에는 현장에 대한 특정 지식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재료 비용은 매우 낮고 어디에서나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