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년대 최고의 메탈 및 하드 록 앨범 10

최고의 시절이었습니다… 최악의 시절이었습니다… 물론 우리는 80년대 음악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80년대의 헤비메탈, 하드록, 헤어밴드를 능가하는 것은 없습니다. 다음은 그 10년 동안 최고의 메탈/하드 록 CD 10개 목록입니다(물론 대부분은 바이닐로 구입했습니다).

10. Twisted Sister – Stay Hungry: Twisted Sister는 앤서믹 록에 새로운 세대를 소개했습니다. 그들의 비디오는 우리를 흥분시켰고 그들의 음악은 우리의 아드레날린을 뿜어냈습니다. 물론 그들은 드래그 의상과 메이크업이 꽤 이상했지만 엉덩이를 걷어차는 노래를 쓰는 방법을 알고있었습니다. We’re Not Gonna Take It과 I Wanna Rock은 어디에서나 부모님을 떨게 했습니다. Burn in Hell은 Pee Wee’s Big Adventure에도 기억에 남는 장면으로 등장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The Price 파워 발라드로 우리를 열광시켰습니다.

9. 독 – 고양이가 끌고 간 것 좀 봐: 독?!? 도대체 그들은 이 목록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 걸까요? 나는 당신에 대해 모르지만 내 친구들과 나는 가장 큰 파티를 열었고 이 CD는 항상 재생되었습니다. 그들은 이번 릴리스에서 포착된 완전한 축제 밴드였습니다. I Want Action, Talk Dirty to Me, Look What the Cat Dragged In과 같은 노래는 술을 마시고 여자를 데리러 가기에 완벽했습니다. 그들은 여전히 ​​투어 중이며 80 년대 금속 몇 개를 가져옵니다. CC Deville의 기타 솔로 없이도 할 수 있지만 공연은 항상 재미있습니다. 화장을 잔뜩 하고 머리를 날리면 기타 연주자로 진지하게 받아들여지지 않을 것입니다.

8. Virgin Steele – Noble Savage: Dave Defeiss는 정말 멋지거나 짜증날 정도로 독특한 목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릴리스에는 눈길을 끄는 노래가 많고 키보드 소리가 훌륭합니다. We Are the Night, I’m on Fire, Noble Savage와 같은 노래가 오늘을 버티고 있습니다. 밴드는 여전히 천지옥결혼 이후에 나온 신작을 추천하지 않을 것이다.

7. AC/DC – Back in Black: 이 릴리스의 노래가 너무 중복되어 목록에 포함하기가 거의 꺼려집니다. 그러나 그것은 역사상 가장 위대한 하드 록 앨범 중 하나입니다. 앵거스 영은 당도가 높은 5세 어린이보다 더 많은 에너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기타 연주는 그의 형제가 타이트한 리듬을 유지하는 동안 솔로에서 멋진 블루스 터치를 도입했습니다. Brian Johnson은 항상 그의 성대가 잘린 것처럼 들렸는데 Hells Bells, Shoot to Thrill, Back in Black 및 Rock and Roll Ai n’t Noise Pollution과 같은 노래에서 작동했습니다. 물론 우리는 You Shook Me All Night Long을 잊을 수 없습니다. 모든 고전.

6. 티즈 – S/T: 뭐? 이 밴드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없습니까? 그들은 최고의 독립 앨범 중 하나를 발표한 다음 메이저 레이블과 계약하고 이름을 Roughhouse로 변경하고 최악의 CD 중 하나를 발표했습니다. 그곳에 가시면 여기에 표시된 CD를 수령하실 수 있습니다. Party Hardy, Midnight Madness, When the Moon Is Full 및 Going Away와 같은 노래를 틀지 않을 것입니다.

5. Iron Maiden – Number of the Beast: “난 숫자가 아니야…난 자유인이야!” 밴드는 여전히 훌륭한 사운드를 제공하며 훌륭한 라이브 쇼를 제공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이번 릴리스에서 여전히 세 곡을 연주합니다: Number of the Beast(클래식 Vincent Price 인트로 포함), Run to the Hills 및 Hallowed Be Your Name. Bruce Dickinson은 Paul Di’anno의 보컬을 가져와 이 밴드를 다음 단계로 끌어 올렸습니다. 특유의 기타와 베이스 사운드가 어우러지는 멜로디컬한 보이스를 선사했다.

4. Motley Crue – Shout at the Devil: Shout at the Devil이 출시되었을 때 이미 Too Fast for Love를 입고 있었습니다. Looks that Kill 동영상을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것은 당시 가장 큰 나쁜 엉덩이 중 하나처럼 보였습니다. 그들은 섹스, 마약, 로큰롤에 대한 이야기로 삶보다 더 커졌고 이 CD는 그 모든 것을 완벽하게 포착했습니다. Vince Razzle을 죽인 자동차 사고 후 감옥에서 풀려난 후, 그들은 결코 같은 소리를 내지 않았습니다. 귀에 쏙쏙 들어오는 곡들을 내놓았지만 내 생각에 그들이 내놓은 다른 모든 CD가 기억에 남을 만큼은 아니었던 것 같아요.

3. Metallica – Ride the Lightning: Metallica는 80년대에 멋진 노래를 작곡하는 방법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Kill ‘Em All과 Ride the Lightning을 통해 그들의 사운드를 한 단계 끌어올렸습니다. 그들의 작곡은 향상되었고 프로덕션은 그들이 날카로운 기타와 Hetfield의 강력한 보컬을 포착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되었습니다. 이들은 마음으로 연주할 수 있는 노래였습니다. Fight Fire with Fire, For Whom the Bell Tolls, Trapped Under Ice 및 Creeping Death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유지되고 있습니다. 나는 Ktulu의 부름 없이도 할 수 있었지만 그것은 단지 사소한 불만일 뿐입니다. 아드레날린을 뿜어내고 싶다면 이 CD를 넣고 스테레오를 11로 높이세요.

2. TT Quick – Metal of Honor: 이번 릴리스에서 모든 곡이 기억에 남을 뿐만 아니라 프로덕션도 훌륭합니다. Metal of Honor, Child of Sin, Come Beat the Band와 같은 노래로 이 밴드는 많은 잠재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출판물은 제대로 홍보되지 않았고 그룹은 원래 있어야 할 만큼 커지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그들은 몇 장의 CD를 발표했으며 때때로 라이브로 연주합니다.

1. Guns and Roses – Appetite for Destruction: 이 CD를 들을 수도 없다는 말로 시작하겠습니다. 라디오와 MTV에서 널리 재생되었습니다(MTV가 음악을 재생했을 때). 그러나 이것이 나왔을 때 나는 충분히 얻을 수 없었습니다. It’s So Easy와 Mr.에서 Axl의 보컬. Brownstone 또는 Welcome to the Jungle 및 Nightrain과 같은 노래에서 더 잘 들렸습니까? 모든 노래가 훌륭했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이 CD를 크게 만드는 데 약 1년이 걸렸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1000석 규모의 공연장에서 밴드가 연주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들은 멋진 라이브 쇼를 보여주고 제시간에 떠났습니다. 아쉽게도 그는 무대에서 내려오지 못했다.

선외 가작:

WASP – S/T

TKO – 싸우고 싶다

킬러 드워프 – 빅딜

Tesla – 기계적 공명

잉베이 맘스틴의 라이징 포스 – 행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