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전기 자동차를 위한 EV 충전소

초기에 충전소 설치 준비는 첫 전기 자동차(EV) 구매를 위한 구매 프로세스의 일부입니다. 다양한 제조업체에서 승인한 모든 충전기는 전기 자동차 및 전기 커넥터에 대한 SAE J1772 표준을 충족합니다.

집에 충전소를 설치하지 않으면 자동차를 살 수 없습니다. Nissan Leaf를 구매하는 소비자는 가정용 충전기를 설치하기 위해 독점 계약업체인 AeroVironment를 사용해야 합니다. 포기 각서에 서명하면 자체 충전 장비를 설치할 수 있습니다.

Chevy Volt에는 110볼트 충전기가 함께 제공되어 집의 벽면 콘센트에서 직접 충전할 수 있습니다. 240V 고속 충전기를 설치하려는 Volt 고객을 위해 SPX Service Solutions는 고속 충전소를 설치하는 독점 계약자입니다.

배터리 팩의 크기로 인해 차량의 범위에 큰 차이가 있습니다. Chevrolet은 Volt를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간주합니다. GM은 이 자동차를 배터리가 더 작은 장거리 EV(전기 자동차)라고 설명합니다. LEAF는 Volt보다 2~3배 더 큰 배터리 팩을 사용하는 완전 전기식입니다. Chevy Volts 16kwh 배터리는 아마도 8kw만 사용할 것입니다. 리프에는 24KWh 배터리가 있지만 배터리 수명을 늘리려면 80-90%를 사용해야 할 것입니다. LEAF를 완전히 충전하려면 하루 종일 110V 콘센트에 연결해야 합니다. 하우스 II 표준 충전 장치 설치 비용은 약 $2,200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닛산 리프(LEAF)와 쉐보레 볼트(Chevy Volt)가 2012년까지 레벨 2 충전기를 설치한 최초의 자동차가 될 것으로 예상됨에 따라 가정용 충전 장치에 대한 수요는 놀라울 정도로 많은 최초 소유자가 선택하지 않는 한 낮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급속 충전기를 전문적으로 설치했습니다.

이제 많은 기업들이 충전소 시장에 뛰어들고 있습니다. 에어로바이런먼트 II. 가정용 충전 장치를 개발하고 구축한 최초의 회사였습니다. 그들이 닛산 계약을 따낸 이유는 그들이 가장 먼저 제품을 내놓았기 때문일 것이다. 충전소를 개발하고 구축하는 대부분의 다른 회사는 상업 및 도시 시설용 산업 장치에 중점을 둡니다. 그러나 최초의 대중 시장용 전기 자동차가 출시될 예정이므로 상황이 바뀌고 있습니다.

다음은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제조하는 현재 회사입니다.

ECOtality- ETec

현재 ECOtality North America라고 불리는 ECOtality는 오랫동안 전기 충전소를 생산해 왔습니다. 지게차와 같은 산업 장비는 오랫동안 전기 충전 기술을 사용해 왔습니다. 그들은 주거용 및 상업용 충전 응용 프로그램 모두에 대해 Minit-Charger를 판매하기 위해 전문 지식을 사용했습니다. ECOtalty가 관리하는 EV 프로젝트는 EV가 처음으로 출시되는 5개 주에 내년에 수천 개의 충전소를 설치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ECOtality는 다른 제조업체에서 만든 스테이션도 설치합니다. ECOtality I 및 II. 클래스 충전기를 만들지만 고속 DC 충전 장비는 만들지 않습니다. ECOtality는 최근 상업용 및 가정용 II를 출시했습니다. 레벨 로딩 스테이션의 새로운 라인. 세계적인 산업 디자인 회사인 프로그 디자인이 디자인한 새로운 스테이션은 그들의 보수적인 이미지를 업데이트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믿어집니다.

SPX

SPX는 Chevrolet에서 Chevy Volt 240V 가정용 급속 충전기의 구매 및 설치를 위한 독점 서비스 제공업체로 선정되었습니다. SPX는 Volt를 4시간 안에 충전할 수 있는 고속 충전기 구매 및 설치의 모든 측면을 단순화합니다. SPX 팀은 주택 소유자에게 주택 충전 시스템을 수용하기 위한 전기 서비스 업그레이드 요구 사항에 대해 조언하고 유틸리티 요금을 낮추는 데 필요한 조치를 취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

에어로바이런먼트

AeroVironment는 Nissan LEAF 가정용 충전 시설의 독점 계약자로 선정되었습니다. AeroVironment는 주로 주거용 설치로 알려져 있지만 상업용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들은 수준과 빠른 충전으로 DC 충전기를 판매하는 몇 안되는 회사 중 하나입니다. AeroVironment는 수년 동안 군용 무인 항공기를 개발한 회사입니다. 이 회사는 1990년대에 제작된 GM EV1의 전신인 임팩트 충전기를 담당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EV1용 충전 스테이션을 개발했기 때문에 새로운 버전의 충전 스테이션을 제조하는 것은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쿨롱 기술

Coulomb Technologies는 가장 인기 있는 EV 충전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Coulomb은 회원 충전소 네트워크를 신속하게 구축하여 회원들이 아무 역에나 차를 세우고 즉시 충전을 시작할 수 있도록 합니다. 현재 설치된 300개 스테이션의 대부분은 클래스 I이지만 지금은 클래스 II입니다. 레벨 충전기도 설치되기 시작했습니다.

클리퍼 크릭

잘 알려지지 않은 회사인 Clipper Creek은 수십 년 동안 충전기를 판매해 왔습니다. 그들의 장비 디자인은 최신 스타일만큼 현대적이고 스타일리시하지 않습니다. 그들의 충전기는 가정이나 회사보다 함대 설치에 더 적합합니다. Clipper Creek은 자사 제품이 어디에나 설치될 수 있음을 알렸습니다. Tesla Roadster 주택은 충전 시설을 운영합니다. 이러한 로딩 포인트 II. 로드 전용이며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다양한 구성으로 제공됩니다.

제너럴 일렉트릭

EV 충전소 시장에 가장 최근에 진입한 기업은 GE입니다. 그들은 방금 새로운 Watt Station 충전기를 도입했습니다. 첫 번째 버전은 주로 상업용 설치를 목표로 하지만 올해 후반에 주거용 버전을 도입할 계획입니다. Watt Station은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유명합니다. 전설적인 디자이너 Yves Behar는 Watt Station의 우아한 스타일링 뒤에 숨은 천재입니다. 스마트 와이파이 기술을 탑재한 최초의 모델이기도 하다.

PEP 스테이션

잘 알려지지 않은 PEP라는 회사가 Ford와 협력하여 거칠게 사용할 수 있는 강력하고 견고한 화물칸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이 장치는 콘크리트 기반과 스테인리스 스틸 상단이 있는 건축 설계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는 주로 상업 및 도시 설치용으로 판매됩니다. 이 모호한 회사는 실적이 없으므로 품질이 계속 유지됩니다. 설계자들은 고품질 자동차 부품을 사용했기 때문에 견고하게 제작되었습니다.

더 나은 장소

베터플레이스는 배터리 교체 기술로 유명하다. 이제 이스라엘과 덴마크에서는 차량 충전소를 설치하기 시작했습니다. 지금까지 그들은 주거용으로 유닛을 판매할 생각이 없습니다. 주거용 충전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전략을 변경할 수 있기 때문에 여기서 언급합니다.

레비톤

Leviton은 거대하고 잘 알려진 전기 공급 회사입니다. 그들은 수많은 서비스 기술자가 있는 설립된 회사입니다. Leviton은 “Evr-green” 가정용 및 상업용 충전 스테이션에 대해 10년 보증을 제공합니다. Leviton Evr-Green 적재 도크는 레벨 I 및 II입니다. 레벨을 충전할 수 있으며 Charge Point 충전 스테이션과 통합됩니다. Leviton은 또한 표준 설치 방법인 II를 도입했습니다. 표준 충전기를 위한 최초의 사전 배선 플러그 시스템입니다. 이 시스템을 통해 소비자는 전기 자동차를 구입하기 전에 가정을 “플러그인 준비” 상태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사전 배선 시스템은 설치를 포함하여 $200 미만의 시작 가격으로 설치 비용과 설치 시간을 줄입니다. 사전 배선 키트는 Leviton 인증 설치자가 설치해야 하지만 시스템이 설치된 후에는 II. 레벨 충전 스테이션은 소비자가 쉽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이들은 전기 자동차 충전 시장의 주요 업체입니다. 누가 시장 리더로 부상할지, 또 어떤 새로운 플레이어가 경쟁에 뛰어들지는 시간만이 알려줄 것입니다. 전기 자동차 충전소를 만드는 다른 플레이어에 대해 들어 본 적이 있다면 이 목록에 추가할 수 있도록 알려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