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튬 이온 골프 카트 배터리: 알아야 할 사항

이 기사에서는 리튬 이온 골프 자동차 배터리에 대해 설명합니다. 이 문서를 검토한 후 이러한 장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이 단위의 가치

납산 배터리와 달리 이 장치는 최고의 성능을 제공합니다. 이 배터리 팩을 구입하는 데 더 많은 돈을 써야 한다고 해도 추가 비용은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기대 수명

좋은 소식은 이러한 장치가 다른 유형의 배터리보다 5배 더 오래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골프 카트에 납산 파워 팩을 사용하면 5년 동안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면에 리튬이온 골프 카트 장치를 구입하면 최대 10년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용

LiFePO4의 정상 전압은 3.2볼트이므로 24볼트 팩을 만들기 위해서는 직렬로 연결된 8개의 셀이 필요합니다. 더 많은 셀을 직렬로 연결하면 두 배의 전압을 얻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경우에도 이러한 장치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과부하

장치의 과충전을 방지하려면 장치를 충전기에 12시간 이상 두지 마십시오. 또한 배터리가 완전히 방전될 때까지 차량 운전을 피해야 합니다. 사용 후 배터리 열을 충전하는 것이 좋습니다.

단위가 로드되지 않음

이것은 중요한 문제입니다. 이 배터리를 장기간 사용하지 않으면 성능이 저하됩니다. 새 장치는 공장에서 배송될 때 정상적인 조건에서 30~40% 충전됩니다.

에너지 공급

이 장치의 좋은 점은 항상 모든 배터리 충전을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전압이 떨어지면 이 배터리는 장치에 전원 공급을 중단하지 않습니다. 반면에 기존의 납산 장치는 바구니를 계속 사용하면 전력이 손실됩니다.

폭발

골프 카트에 납산 배터리를 사용하는 경우 주기적으로 장치를 증류수로 충전하지 않으면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는 플레이트가 배터리의 황산 전해질 아래에 유지되도록 하는 것입니다. 배터리가 마르면 화상을 입고 폭발합니다.

수위가 너무 낮으면 배터리 플레이트가 곧 마르고 뒤틀리기 시작합니다. 이 경우 드라이브를 충전할 수 없으며 드라이브를 교체해야 합니다.

장치를 연결 상태로 유지

겨울 동안 장치를 완전히 충전된 상태로 유지하면 전해액 동결 및 오작동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요컨대, 위의 팁을 고려하면 리튬 이온 골프 카트 배터리를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곧 배터리를 교체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조언을 따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