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운전을 위한 최고의 전기차

RECHARGE 또는 RENEWABLE ENERGY는 지금까지 자동차 산업의 모토였습니다. 주로 자동차 제조 회사는 전기 자동차를 개발하고 정부 보조금을 떠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예를 들어 Mahindra는 e2oPlus와 eVerito를 보유하고 있으며 Tata Motors는 전기 자동차(EV)를 개발하는 국영 Energy Efficiency Services Ltd(ESSL) 외에 전기 버전의 Nano를 출시할 계획입니다. Tata의 경우뿐만 아니라 자동차 부문의 모든 플레이어는 ‘ELECTRICITY’를 사용하여 게임을 변경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많은 전기 자동차가 해외 도로를 달리고 있지만 인도 도로는 아직 전기 자동차가 움직이는 것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지금은 최고의 전기 자동차 중 어느 것이 이미 다른 곳으로 가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쉐보레 볼트 EV:

미국에 기반을 둔 쉐보레가 인도 시장에서 서서히 멀어지는 것을 보는 것은 좋지 않지만 사람들은 쉐보레 볼트 EV로 그것을 치고 싶어합니다. 266파운드-피트의 토크를 제공하는 이 세련된 차는 거의 238마일(약 380km)을 주행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가격이 약 36,000달러인 이 고전적인 Bolt는 작지만 강력한 패키지로 제공되는 괜찮은 제품의 가장 좋은 예입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를 지원하는 10.2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탑재한 견고한 5인승 해치백입니다.

전기 현대 아이오닉:

그것은 매우 높아 보이며 고급 기능의 고급 예입니다. 가죽으로 감싼 스티어링 휠, 편안한 앞좌석, 자동 AC, 7인치 터치스크린 등 많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 번 충전으로 약 124km를 주행합니다. $30,000 미만의 가격인 Ioniq는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 및 기존 하이브리드의 3가지 변형으로 제공됩니다.

BMW i3:

완전히 새로워진 BMW i3에 고급 자동차 사양과 기이한 디자인을 결합하십시오. 170마리의 말의 힘으로 견고함을 더하고, 항속거리는 114km다. 합리적으로 독특한 BMW i3의 가격은 약 42,000달러입니다. 비싸지 만 스타일리시하기 때문에 바람직합니다.

테슬라 모델 S:

당신이 EV가 되는 것을 정말로 좋아한다면, 그것을 가십시오. 그것은 아름답고 세련되며 모든 실제적인 것들을 갖추고 있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경쟁사 대비 가장 자율성을 갖춘 차라고 자부한다. 한 번 충전으로 335km를 주행합니다. 그거 알아? 또한 2.5초 만에 0~60mph를 포착합니다. 가격은 약 $70,000이며 틀림없이 최고의 전기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기아 쏘울 EV:

박시한 디자인의 숨막히는 자동차에 가깝습니다. 차별화와 스타일을 완벽하게 발산합니다. 93km의 범위를 가지며 완전히 넓고 편안합니다. 109HP로 최대의 편안함을 제공하며 5명이 쉽게 탑승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약 $34,000입니다.

닛산 리프:

닛산의 리프는 지금까지 나온 EV 중 가장 유명하다고 할 수 있는데, 거기에는 타당하고 강력한 이유가 있습니다. 40kWh 배터리는 완전 충전 시 400km를 주행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를 충전하는 데 약 8~16시간이 걸립니다(입력 전원에 따라 다름). 약 $30,000의 이 일본 ​​자동차는 세련된 디자인을 가지고 있습니다.

테슬라 로드스터:

강력하고 놀라울 정도로 멋진 외관, 기능 및 디자인 면에서 고급스럽습니다. 우리는 Tesla가 말하는 것을 말하는 것이 아니며 당신이 그것을 믿지 않는다면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고 속도(250mph)에서는 2초 이내에 0~60mph에 도달합니다. 가격은 $200,000이며 글라스 루프도 탈부착이 가능합니다.

이것으로 우리의 목록을 마치며 다른 좋은 EV가 있으면 알려주십시오. 그리고 Mahindra의 전기 자동차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AutomotiveMahindra로 이동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