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10 베스트 셀러 오토바이 브랜드

일본의 Big Four(Honda, Suzuki, Kawasaki 및 Yamaha) 외에도 베스트 셀러 오토바이 제조업체 목록에는 이탈리아, 미국, 오스트리아 및 영국에 기반을 둔 회사가 포함됩니다.

혼다

Honda의 오토바이 부문은 연간 1,500만 대 이상의 오토바이를 판매하여 세계 최고의 제조업체가 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매출을 이끄는 요인 중 하나는 아시아 시장에서의 인기입니다. 그러나 Honda는 북미에서도 지배적입니다.

두카티

볼로냐에 기반을 둔 이탈리아 브랜드는 1935년부터 오토바이를 생산해 왔습니다. Ducati는 강력한 스포츠 바이크로 유명합니다. 이 회사는 1951년에 시작된 경주의 길고 성공적인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오늘날 이 회사는 수익의 7% 이상을 경주 사업에 쓰고 있습니다. 이 브랜드는 람보르기니 자회사를 통해 아우디에 속합니다.

할리데이비슨

20-21세기의 찬란한 역사와 흥미진진한 라이딩 경험은 Harley-Davidson에게 전설적인 자전거 회사의 위상을 부여합니다. 이 브랜드는 평생 자전거를 타본 적이 없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거의 모든 사람에게 알려져 있습니다.

야마하

Yamaha 자전거는 뛰어난 성능, 승차감 및 비교적 가벼운 핸들링으로 유명합니다. Yamaha는 거의 다른 유명한 일본 제조업체인 Honda만큼 성공했습니다. 게다가 판매하는 더트 바이크의 수는 혼다와 야마하를 합친 것보다 많습니다.

가와사키

Kawasaki Heavy Industries의 오토바이 및 엔진 부문은 초소형에서 스포츠용 자전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전거 제조업체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이 모터사이클은 고속 개발이 가능한 강력하고 안정적인 엔진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일본, 북미, 필리핀, 인도네시아, 태국에 생산 거점을 두고 있습니다.

스즈키

일본 빅4의 또 다른 대표. GSXR 750 및 DR 400은 가장 인기 있는 스즈키 오토바이 중 하나입니다. 이 회사는 20개국 이상에 35개 이상의 제조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KTM

초기에 오스트리아 오토바이 제조업체는 2행정 및 4행정 오프로드 오토바이를 전문으로 했지만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 범위가 확장되었습니다. 먼지 자전거 외에도 이제 거리 자전거와 스포츠카가 포함됩니다. 이 브랜드는 CROSS Industries AG 및 Bajaj Auto Limited에 속합니다.

BMW 엔진

BMW는 가장 오래된 오토바이 제조업체 중 하나입니다. 회사의 첫 번째 자전거는 1923년에 생산되었습니다. BMW Motorrad는 로드 바이크, 스포츠 투어링 바이크 및 스포츠 바이크로 유명합니다. 가장 인기 있는 모델은 GS Adventure, S 1000 FRIGERATORS 및 K1600입니다.

승리

영국에서 가장 큰 오토바이 제조업체인 Triumph는 순양함, 베어본 및 스포츠 등급에 속하는 로드 바이크를 전문으로 합니다. 트라이엄프 브랜드는 BMW 소유입니다.

승리

Victory는 1998년에 오토바이 생산을 시작한 비교적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이 대형 순양함은 전 세계적으로 유명합니다. 미국에 기반을 둔 이 회사는 아이오와에 최종 조립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