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타 델 솔 – 영국인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

1950년대에 비행이 실용적인 교통 수단이 되면서 많은 영국인들이 이점을 이용하기 시작했고 연간 휴가를 영국 해안에서 떠나 유럽 본토로 향했습니다. 프랑스와 독일은 이전에 페리로 접근할 수 있었기 때문에 포르투갈과 스페인의 유명 휴양지로 조금 더 멀리 여행할 수 있는 기회는 특별한 가치가 있었습니다.

그 당시 비행기는 여전히 비싸고 그러한 휴가는 가장 부유한 영국인들에게만 유효했으며 방문한 도시는 부유한 젊은 방문객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한 지역 중 하나는 스페인 남부 해안의 코스타 델 솔 지역이었습니다. 고급 패션 부티크가 쇼핑 거리에 들어서기 시작했고 최신 스포츠카 제조업체들은 마르베야 마을 주변에 차고를 열기 시작했습니다. 바, 레스토랑, 나이트클럽이 폭발적으로 증가했고 전체 지역이 관광 붐의 혜택을 보기 시작했습니다. 이 지역에 대한 명성은 영국에서 다시 자라기 시작했고 코스타 델 솔을 방문하는 관광객의 수는 계속해서 증가했습니다.

오늘날에는 거의 변하지 않았으며 이 지역은 여전히 ​​고급 패션 하우스가 번화가를 따라 늘어서 있어 품격이 있습니다. Bentleys, Ferraris 및 Lamborghinis는 Marbella 타운이 영국의 부유한 사업가, 유명인사 및 주요 스포츠 인물들에게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드문 광경이 아닙니다.

저렴한 말라가 공항 행 항공편이 도입되면서 코스타 델 솔과 인기 도시인 말라가, 마르베야 및 푸에르토 바누스에 접근하기 쉬워졌습니다. 이것은 많은 수의 정규 영어 방문자가 이 지역에서 부동산을 구매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빌라와 아파트는 모두 고급스럽고 저렴합니다. 이 지역에서 부동산을 구입하는 것은 소유자가 부동산을 직접 점유하지 않을 때 다른 관광객에게 임대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투자 기회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