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 10 최고의 스포츠카

자동차 애호가에게 물어보면 역대 최고의 스포츠카 목록을 12개 이상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들이 새 것을 살 가치가 있다고 생각할 것이지만 매우 탐내는 것들은 다시 제조되었습니다.

역대 최고의 스포츠카에 대한 내 최고의 선택을 확인하십시오.

1. 로터스 엘리스 시리즈 2
친구에게 깊은 인상을 주기 위해 차를 구입하려는 경우에는 반드시 많은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대담하고 공격적인 디자인은 여러 대의 자동차와 함께 했을 때 눈에 띌 것입니다. 소형차를 좋아한다면 이 모델은 소형 프레임에 초고성능을 결합하여 단 4.7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2. 포르쉐 911
이 자동차 브랜드는 품질, 디자인 및 성능 면에서 항상 기준을 높여 왔습니다. 911 모델은 포르쉐가 제공하는 최고의 모델 중 하나입니다. 모든 인치는 전속력 경주를 위한 스포츠카임을 말해줍니다. 얼마나 빨리 갈 수 있습니까? 시속 60마일에서 4초 만에 달릴 수 있다.

3. 닛산 스카이라인
Nissan은 특히 일본에서 경주용 자동차 사업의 선구자 중 하나입니다. 이전 모델에 비해 훨씬 좋아 보이지만 서스펜션이 훨씬 낮아 날카로운 모서리를 쉽게 둥글게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단 4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가속할 수 있습니다.

4. 애스턴 마틴 DB4 GT 자가토
약간 고전적인 것을 위해 이 Aston Martin 모델은 확실히 좋은 선택입니다. 1960년 대중적으로 대중에게 처음 소개되었습니다. 둥근 후드로 빈티지한 느낌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리고 빈티지라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성능 면에서 여전히 인상적입니다. 6초가 조금 넘는 시간에 최대 60mpg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아마도 도로의 왕이었을 것입니다.

5. 메르세데스 벤츠 SLR 맥라렌
자동차로 여성을 끌어들이고 싶다면 좋은 선택입니다. 공격적이고 인상적으로 세련된 디자인의 2개의 도어가 있습니다. 자동 변속기를 사용하는 세계에서 가장 빠른 자동차라고 주장했습니다. 0에서 60mph까지 단 3.1초 만에 달릴 수 있습니다.

6. 람보르기니 디아블로
이름만 들어도 거슬린다. 이 자동차의 전반적인 모양은 모든 자동차 경주 시나리오에 잘 맞습니다. 이전 차만큼 빠르지는 않지만 단 4.1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확실히 은행을 깨뜨릴 것입니다.

7. 부가티 베이론
당신이 속도를 추구한다면, 당신은 이것을 좋아할 것입니다. 최고 속도는 2.46초 만에 60mph에 도달하여 Mercedes-Benz 기록을 깼습니다. 그러나 가장 빠른 것이 아니라 최고의 가속 상을 받았습니다.

8. AC 코브라 427
이 고전은 확실히 소녀들에게 깊은 인상을 줄 것입니다. 영국에서 도입된 도로 제한 속도가 주로 이 차 때문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단 4.2초 만에 시속 60마일까지 가속합니다.

9. 닷지 바이퍼
스타이자 쇼 스토퍼입니다. 이미 많은 TV 프로그램과 영화에 나왔기 때문에 친숙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단 4초 만에 60mph의 최고 속도를 내는 데 누가 제트기가 필요할까요?

10. 포르쉐 카레라 GT
포르쉐는 자동차 경주와 관련하여 분명히 횃불을 들고 있으며 그것이 사실임을 증명합니다. 3.9초의 기록으로 60mph까지 도달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