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산 후 자동차를 사거나 렌트하는 것이 더 낫습니까?

가장 좋은 조건으로 자동차를 구입할 때 승인을 받으려면 대출을 신청하기 전에 자동차 대출 기관의 신용 가이드라인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히 파산한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이렇게 하면 시간과 좌절을 줄일 수 있지만 더 중요한 것은 FICO 신용 점수를 최대 12점까지 낮출 수 있는 신용 조회를 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임대 또는 구매를 결정하는 1단계는 대출 기관의 신용 가이드라인을 설정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에게 파산을 빌릴 수 있는지 묻는 것으로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조건에서?

좋아요. 파산 신청을 했다는 사실을 솔직하게 말해야 합니다. 숨기지 마세요. 우리는 일부 딜러가 파산 신청자와 협력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받아들여야 합니다. 그래서 우리의 임무는 그렇게 하는 사람들을 찾는 것입니다.

일부 대출 기관은 파산한 사람들에게만 임대합니다. 나머지는 구매 자금 조달만 제공합니다. 또 다른 사람들은 이 둘의 하이브리드를 사용하여 차용합니다. 이것은 텍사스에서 특히 일반적입니다.

쇼룸의 CFO에게 제조업체가 선호하는 구조를 알려달라고 요청하십시오.

여기 당신을 위한 간단한 팁이 있습니다: 당신의 파산이 당신의 대출 기관이 발행하는 신용 ​​보고서에 나타나지 않는다면 – 그러면 대출 기관의 눈에는 당신이 파산한 것이 아닙니다.

내가 사용할 유일한 대출 기관은 다음과 같습니다.

– First Choice: Captive Lenders(자동차 제조사)

– 2지망 : 은행(금융회사 제외)

– 세 번째 선택: SKOK-i

내가 몇 년 동안 임대한 자동차의 99%는 대부업체의 차량이었습니다. 은행에서 임대한 것은 단 한 개뿐이었다.

이 특별한 거래는 인디애나폴리스에 있는 지역 Land Rover 딜러의 재무 관리자인 Amy와 나눈 대화의 결과였습니다. 나는 그녀의 재정적 조언에 열려 있지만 자동차 제조업체의 재정 지원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그녀에게 나의 현재 FICO 점수를 말했다. 그녀는 즉시 지역 은행을 통해 내 결과를 더 잘 처리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나는 대출 신청서에 서명하고 그녀에게 함께 가자고 말했다.

다음날, 나는 지역 은행과 임대 계약을 체결했다. 그녀의 조언을 받아들인 덕분에 말 그대로 이 차에서 한 달에 수백 달러를 절약할 수 있었습니다.

따라서 유연하지만 조심하십시오. 대부분의 자동차 대리점은 모든 자금 출처를 은행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일부는 실제로 은행이고 다른 일부는 신용 조합이며 대부분은 서브프라임 금융 회사입니다.

다음은 가장 많이 사용되는 서브프라임 자동차 금융 회사의 목록입니다.

1. HSBC 오토모티브

2. 첫 번째 자본

3. 아메리크레딧

4. WFS의 재정

다른 모든 옵션을 소진하지 않는 한 서브 프라임 금융 회사에 기부하고 싶습니다. 서브프라임 대출은 최후의 수단이어야 합니다.

그리고 세 곳의 전국 신용 보고 기관에 모두 보고하는 경우에만 신용 조합을 사용하십시오. 신용협동조합이 세 신용 보고 기관 모두의 적용을 받는지 어떻게 알 수 있습니까?

간단합니다. 그들이 보고하는지 신용 조합의 지점장에게 문의하십시오. 그리고 대출을 받으면 세 가지 신용 보고서를 모두 확인하고 각각의 거래 라인이 나타나는지 확인하십시오.

파산 신청 시 리스 또는 구매하기에 최악의 테더링된 사치 대출 기관 3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1. BMW

2. 메르세데스

3. 포르쉐

최악의 세 가지 주요 캡티브 렌더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혼다

2. 기아 / 스바루

3. 도요타

무엇이 그들을 최악으로 만드는가?

이러한 대출 기관은 귀하가 파산 신청을 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면 귀하와 협력할 가능성이 낮아집니다. 그러나 그들이 당신과 함께 일할 의향이 있다면 당신이 해고된 지 최소한 몇 년이 되었고 그 기간 동안 우수한 신용을 갖기를 원할 것입니다.

이제 위의 6개 대출 기관이 얼마나 절름발이인지 말했으므로 좋은 거래를 제공할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위의 중 하나가 귀하의 지역에서 가장 큰 딜러인 경우 소규모 딜러가 제공할 수 없는 특별 제안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물론 사내 자동차 대부업체에서는 모든 것이 항상 변합니다. 그들은 자신의 재정적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변덕스럽게 신용 가이드라인을 변경합니다. 따라서 최소한 이러한 살롱을 조사하는 것이 항상 좋은 생각입니다. 너무 큰 희망을 두지 마십시오.

자, 당신은 조사를 마치고 하나 또는 두 개의 자동차 제조업체로 선택 범위를 좁혔습니다.

임대 또는 구매를 결정하는 2단계는 FICO 신용 점수를 구매하는 것입니다.

자동차 딜러와 이야기할 때 최신 결과를 얻는 것이 중요합니다(Amy에게 했던 것처럼). 제어할 수 있습니다.

FICO 결과를 가지고 딜러에게 걸어갈 때 딜러는 귀하가 더 많은 정보에 입각한 소비자이며 이를 이용할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대리점에서 사용하는 FICO 신용 점수는 우리가 소비자로 인식하는 것과 약간 다릅니다. 딜러 등급을 FICO 자동차 산업 옵션 점수라고 합니다. 좋은 소식입니다… 이 FICO 점수는 합의한 대로 이전 자동차 대출을 모두 갚았다면 일반 FICO 점수보다 높을 수 있습니다.

일부 자동차 딜러는 FICO 점수가 딜러 등급보다 높으면 결과를 사용하여 더 나은 거래를 얻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myFICO.com에서 결과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3단계는 나머지 자동차 딜러들과 더 심층적인 인터뷰를 하는 것입니다.

그들에게 다음과 같은 질문을 하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 신용 결정을 내릴 때 어떤 신용 보고 기관을 이용합니까?

– 승인에 필요한 최소 신용도는 얼마입니까?

– 최고의 이자율을 얻으려면 어떤 신용 점수가 필요합니까?

– 대출 기관은 파산자에게 임대 또는 구매 금융을 제공하는 것을 선호합니까?

– 지금 임대하거나 구매하는 인센티브는 무엇입니까?

이 시점에서 임대 또는 구매에 대해 열린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귀하의 옵션과 인센티브를 평가하십시오. 당신은 금융을 구매하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즉, 가장 중요한 요소는 대출 기관이 귀하에게 돈을 빌려줄 의향입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임대 및 구매 결정을 세 가지 방식으로 살펴봅니다.

1. 최근 파산에서 회복하고 있다면, 중요한 것은 세 곳의 전국 신용 보고 기관에 모두 보고하는 대출 기관을 통해 감당할 수 있는 금리 승인을 받을 수 있는지 여부입니다. 따라서 파산 대출 기관만 고려해야 합니다.

2. 신용 점수가 오르기 시작하면 대출 기관에서 자격 여부를 결정하는 데 사용하는 신용 ​​기관에 따라 자동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장 높은 FICO 신용 점수를 사용하여 대출 결정을 내릴 대출 기관을 선택해야 합니다.

3. 점수가 충분히 높거나 파산한 지 2년이 지났거나 대출 기관이 사용하는 신용 ​​보고서에 파산이 표시되지 않으면 원하는 거의 모든 차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자율, 조건 및 인센티브를 비교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계속 조사하고 신용 점수를 사용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