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Land Rover – 환상적인 전천후 4X4

나는 여성, 직장, 특히 자동차를 선택하는 것처럼 내 인생에서 몇 가지 실수를 저질렀습니다. 내가 처음 산 차는 친구에게서 산 포드 시에라였다. 당시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시에라를 소유하고 있었습니다. 한동안은 괜찮았지만, 그것은 단지 나에게 맞는 차가 아니었습니다. 어쨌든, 눈이 많이 내리고 매우 추운 어느 날 밤에 나는 그것을 나무에 부숴 버렸기 때문에 아마도 내 잘못이지만 차에 화가 났을 수도 있습니다.

저는 현재 중고 랜드로버를 운전하고 있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이것은 우리가 지금 경험하고 있는 날씨를 고려할 때 매우 적절한 환상적인 스노우 카입니다. 20년 전 시에라를 고장냈을 때, 자동차의 기술과 전반적인 안전성은 오늘날만큼 발전하지 않았습니다. 랜드로버는 다양한 지형과 악천후 조건에 대처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다고 느낍니다. 중고 Land Rover를 구입했을 때 특히 새 Land Rover와 비교할 때 비용이 얼마나 저렴한지 믿을 수 없었습니다.

그러나 4×4 차량을 소유하는 데에는 몇 가지 문제가 있습니다. 첫째, 1톤 이상의 차량에서 예상되는 연비가 높다. 화물차와 같이 현재 도로에 있는 모든 대형 차량도 마찬가지입니다. 둘째, 랜드로버의 정비 비용이 있지만, 일정 연령 이하의 차량이 많은 경우가 그렇습니다. 차가 무겁기 때문에 특히 디젤 엔진이기 때문에 속도를 높이고 헤드 램프를 끄는 것이 느릴 수 있습니다.

중고 랜드로버를 선택하기 전에 몇 대의 다른 차량을 살펴보았습니다. 나는 크라이슬러 지프 체로키를 정말 좋아했습니다. 4×4는 확실히 강화된 바퀴와 차체로 좋아 보였습니다. 하지만 퍼포먼스는 내 스타일에 맞지 않았고, 어떤 면에서는 랜드로버보다 무겁게 느껴졌다. 나는 또한 Toyota RAV4를 시험해 보았습니다. 내 경험에 따르면 신뢰할 수 있고 운전하기 쉽기 때문에 항상 Toyota에 대한 연약한 부분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내가 테스트한 중고 RAV4의 가격은 재정적으로 내 기준을 벗어났고 정말 즐겁게 운전했기 때문에 안타까운 일이었습니다.

지금까지는 중고 랜드로버를 구매하기로 한 결정이 옳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나는 아마 앞으로 몇 년 안에 또 다른 4×4를 ​​살 것입니다. 누가 알겠어요, 아마도 제가 중고 체로키를 살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