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9 Land Rover Range Rover Supercharge가 Imagine Lifestyles에 등장했습니다.

권위 있는 브랜드 랜드로버 레인지로버(Land Rover Range Rover)는 올해 회사가 끊임없이 자신을 능가하는 데 집중하고 있음을 증명하는 럭셔리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인 레인지로버 슈퍼차지(Range Rover Supercharge)를 제작했습니다. 그리고 Imagine Lifestyles는 럭셔리 렌트카 차량에 하나를 추가했습니다.

Land Rover는 사륜 오토바이의 전설로 온로드와 오프로드 모두에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로 Supercharge는 일반 도로에서뿐만 아니라 오프로드 주행을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우리는 항상 Land Rover Range Rover 브랜드에 깊은 인상을 받았고 여러 번 투자했습니다.

5인승 레인지로버 슈퍼차지 사양에는 4.2리터 400마력 슈퍼차저 V8 엔진이 포함됩니다. V8은 환경 친화적 인 옵션이었습니다. Supercharge는 여전히 많은 근육을 가지고 있지만 V10 또는 V12보다 적은 연료를 사용합니다.

HSE와 Supercharge의 두 가지 버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 HSE에는 305마력을 내는 4.4리터 V8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두 엔진 모두 수동 CommandShift가 있는 6단 자동 변속기, 호평을 받은 Land Rover의 지형 반응 시스템 및 전자식 에어 서스펜션이 장착된 영구 4륜 구동 장치를 갖추고 있습니다. 유일한 도전은 가장 어려운 목표물을 찾고 차량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느끼는 것입니다!

HSE에는 19인치 알로이 휠, 바이제논 헤드라이트, 전기 선루프, 열선내장 가죽 시트, 위성 라디오, 블루투스 무선 연결 및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Supercharged에는 모든 표준 HSE 편의 시설이 포함되어 있으며 그 중 일부를 한 단계 더 발전시켰습니다. 슈퍼차지 다리는 독점적인 20인치 알로이 휠, 업그레이드된 가죽 및 목재 실내 장식, 앞좌석 열선 및 냉방, 4구역 에어컨 및 뒷좌석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입니다. 내부에서 효율적으로 생활할 수 있었습니다.

이 모든 오프로드 가능성과 함께 설계 프로세스의 모든 단계에서 안전이 고려됩니다. 이는 9개의 에어백(승객 5명), 트랙션 컨트롤 및 롤 완화 기능이 있는 전자식 안정성 제어, 브레이크 보조 기능이 있는 4륜 잠금 방지 브레이크, 전방 및 후방 안개등, 타이어 공기압 모니터링 및 보조 장치와 같은 안전 기능에서 분명합니다. 주차. 다시 말해서, Range Rover는 지상 하이킹에서 당신을 보호해 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