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포먼스 파트 101

자동차 산업에서 “성능 부품”이라는 용어는 차량 성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된 다양한 자동차 및 트럭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지칭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용어는 일반적으로 애프터마켓 산업과 관련이 있습니다. 자동차 또는 트럭의 추가 부품 및 액세서리는 일반적으로 초기 구매 후에 구매한다는 점을 감안할 때 의미가 있습니다. OEM이 고품질 부품을 자주 만들지 않는다는 말은 아닙니다.

Borla 배기 시스템, K&N 공기 흡입 필터, ReadyLift 서스펜션 키트 또는 Bilstein 쇽과 같은 제품은 자동차 또는 트럭의 성능을 향상시키도록 설계되었기 때문에 성능 부품으로 간주됩니다. 반면에 새로 구입한 차에 딸려오는 OEM 배기, 흡기 필터, 서스펜션 키트, 쇽 등은 일반적으로 표준에 부합하도록 설계된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자동차나 트럭의 성능을 높이려는 사람은 성능 부품을 구입할 것입니다.

그러나 순전히 애프터마켓에서는 자동차나 트럭 부품 또는 액세서리를 작동 부품으로 분류하지 않습니다. 애프터마켓 제품에는 시트 커버, 자동차 커버, 범퍼, 선바이저, 특수 도구(예: Toyota® TRD 액세서리 라인) 및 핸들 커버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은 성능보다는 미학, 편안함 또는 브랜드 충성도를 기반으로 합니다. 그렇게 하면 자동차나 트럭의 액세서리가 될 수 있지만 성능의 일부는 아닙니다.

성능 부품은 차량 간에 약간 다르지만 겹치는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품질 K&N 오일 및 공기 여과 제품은 태양 아래 있는 거의 모든 현대식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리프트 트럭은 Ford®, Chevy®, Dodge® 및 Toyota® 트럭 소유자 사이에서 인기가 있지만 Mercedes-Benz® 또는 Porsche® 소유자의 수요는 거의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인기 있는 Porsche® 및 Mercedes® 부품(최소한 애프터마켓)이 항상 인기 있는 트럭 부품과 다르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제조업체는 새로운 소비자 요청을 감지하고 이에 응답하기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SUV 및 트럭용 배기 가스 품질로 유명한 Borla는 몇 년 전부터 Porsche® 및 Corvette®용 배기 시스템을 제공하기 시작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