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브리드 자동차에 대한 유해 폐기물 법률에 이중 기준이 있습니까?

우리는 환경 보호와 관련하여 위선을 거부해야 합니다. 우리가 규칙과 규정을 갖고자 한다면 반드시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한 집단을 들끓게 내버려두고 다른 부문이나 산업을 쫓는 것은 최악의 경우 예술 자본주의에 불과하다. 알았어, 얘기하자

2012년 6월 15일 월스트리트 저널은 AJ Baime이 “하이브리드가 르망 서킷을 강타했습니다. 두 자동차 제조업체가 경주에 새 차를 가져오면서 도요타가 아우디에 도전장을 내밀었습니다. 제목이 붙은 기사의 첫 번째와 두 번째 잡종; “Le Mans: Audi Hybrid’s Electrifying Victory”, 그리고 거기에는 최고의 경주 역사가 있습니다. 정확히 무엇을 증명?

글쎄요, 전기 자동차와 하이브리드는 괜찮고 당신은 하나를 사서 같거나 더 나은 성능으로 운전할 수 있습니다. 근데 가격이 얼마냐고 물어봅니다. 지방, 하이브리드는 일반적으로 일반 승용차보다 3분의 1이 더 비싸고 배터리를 떨어뜨리거나 교통사고를 당할 때 위험합니다. 이것은 우리가 강제로 수은을 넣은 전구를 사야 했던 것과 비슷한 문제라고 생각합니다. 이제 여러분의 집에 있는 무서운 것들입니다. 하지만 그것은 에너지를 절약하기 때문에 괜찮습니다.

풍력 터빈이 박쥐와 새를 죽일 때도 괜찮고, EPA가 말하는 그을음이 훨씬 더 많이 배출되는 점결탄을 사용하여 철탑을 만드는 데 CO2가 필요하거나 CO2를 상쇄하는 데 15년이 걸린다는 사실에 관계없이 괜찮습니다. 그 풍력 터빈의 대부분은 어쨌든 지속되지 않을 것입니다. 보세요, 우리는 여기에 이중 잣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제가 묻고 싶은 것은 그 하이브리드 스포츠카가 충돌하고 우리 모두가 그 경주에서 끔찍하게 보이는 충돌을 본다면 그 모든 배터리가 누출되어 파손될 것입니다. 그것은 위험한 폐기물입니다 .

다른 예를 들겠습니다. 캘리포니아에서 픽업 트럭을 운전하는 수영장 청소부가 도로에 1갤런 플라스틱 용기 중 하나를 쏟으면 경찰은 위험 트럭을 부르고 벌금은 $25,000입니다. 하지만 하이브리드 자동차에 사고가 나면 ‘사고가 난다’는 거 아시죠? 친환경차라고 해서 괜찮을까요? 글쎄요, 그가 유해 폐기물을 땅에 그냥 버렸다면 그게 어떻게 환경 친화적입니까?

이 모든 것을 고려하고 생각해보십시오. 아니요, 당신은 메신저를 쏠 수 없으며 당신이 저를 부르는 것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공정하다 공정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