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덩이 손상 및 휠 얼라인먼트

구덩이는 사람들이 일상적인 경로에서 운전하는 동안 직면하는 많은 일반적인 위험 중 하나일 뿐입니다. 대부분은 움푹 들어간 곳을 최대한 피하려고 하지만 결국 피할 수 없는 큰 움푹 들어간 곳이 있게 됩니다. 일부는 구덩이를 위해 구덩이를 피하기 위해 노력하지만 다른 일부는 구덩이에 부딪치면 발생할 수 있는 심각한 문제를 인식합니다. 구덩이는 수리가 필요한 심각한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므로 구덩이 손상과 휠 정렬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구멍 문제

움푹 들어간 곳은 엄청난 성가심과 성가심이지만 실제로는 차량에 심각한 손상을 줄 수 있습니다. 모든 문제는 주어진 시간에 차량의 타이어 4개 중 하나만 움푹 들어간 곳으로 가라앉기 때문에 구덩이가 차량을 강제로 움직이는 방식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당신의 차가 구덩이의 측면으로 완전히 움직이기를 원하지만 구덩이에 있지 않은 앞(또는 뒤) 타이어가 그것을 방해합니다. 즉, 구멍에 들어가는 타이어를 정렬하는 데 중점을 둔 부품이 구부러지고 이동하여 보상합니다.

이러한 변속 및 구부림은 차량에 수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며, 이 모두는 차량의 휠 얼라인먼트에서 비롯됩니다. 타이어와 타이어를 정렬 상태로 유지하는 다양한 부품이 움직이면 정렬이 맞지 않게 됩니다. 작은 휠 얼라인먼트 문제는 오랫동안 눈에 띄지 않을 수 있습니다. 운전하는 동안 느낄 떨림을 제외하고. 결국 초기 불일치에서 심각한 문제가 발생합니다.

후퇴

차량이 입은 구덩이 손상으로 인해 휠이 손상되거나 빠지면 핸들링 측면에서 휠 얼라인먼트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 주행 중 차량이 좌우로 당기는 느낌이 든다면 바퀴가 꺼져 있는 것입니다. 차량이 도로에서 움직이는 방식을 지속적으로 수정해야 하므로 운전과 핸들링이 다소 어려울 수 있습니다.

타이어

구멍의 반동이 얼라인먼트 시스템의 캠버를 엉망으로 만들 수 있기 때문에 휠 얼라인먼트 문제는 타이어의 고르지 않은 마모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캠버가 손상되면 휠이 한쪽으로 기울어집니다. 그 결과 타이어가 고르지 않게 마모되고 차량의 서스펜션이 손상됩니다.

토잉

발가락은 차량의 휠 얼라인먼트 시스템의 세 번째 부분입니다. 구덩이에 부딪히면 차량의 발가락이 회전(포지티브 토우)되거나 회전(네거티브 토우)될 수 있습니다. 이는 캠버 문제와 동일한 고르지 않은 타이어 마모를 유발할 수 있으며 휠이 꺼져 있을 때 발생하는 조향 문제를 일으킬 수도 있습니다.

움푹 들어간 곳 손상과 휠 얼라인먼트로 인한 초기 문제는 경미합니다. 승차감과 핸들링의 변화를 느낄 수 있고 흔들림을 느낄 수 있습니다. 타이어 및 서스펜션 마모는 표면에 시간이 걸리지만 교체 부품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