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드라이트 전구가 너무 자주 타는 것을 방지하는 방법

  • Post category:BMW

헤드라이트 전구가 정기적으로 타는 것을 발견했다면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을 수 있으며 문제의 원인을 식별하면 계속해서 전구를 교체해야 하는 번거로움과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습니다. 지속적으로 변경해야 합니다.

헤드라이트 전구를 오래 사용하십니까?

표준 할로겐 헤드라이트 전구의 예상 수명은 약 350~400시간이므로 긴 겨울 밤에 운전을 많이 하거나 낮에 헤드라이트를 켜둔 상태로 두면 전구의 수명이 2개에 불과할 수 있습니다. 최대 3개월.

고급 크세논 전구를 설치한 경우 광 출력을 개선하기 위해 수정되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약 200시간 동안 지속됩니다. 전조등 전구를 장기간 사용하는 운전자의 경우 수명이 긴 전조등 전구를 설치하여 교체 주기를 단축할 수 있습니다.

이 더 견고한 자동차 전구에는 견고한 강화 부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일반적으로 표준 할로겐 전구보다 최대 3배 더 오래 지속되는 동시에 일반 할로겐 전구와 동일한 조명 성능을 제공합니다.

유리 전구를 교체할 때 만지고 있습니까?

맨손으로 헤드라이트 전구의 유리 부분을 만지면 피부에 있는 천연 오일이 약간의 오일 잔여물을 남깁니다. 할로겐 전구에 불을 붙인 후 이 기름 조각은 전구 내부에 핫스팟을 생성하여 조기에 고장을 일으킵니다. 따라서 새 할로겐 전구를 설치할 때 라텍스 장갑을 착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전구가 젖거나 과도한 진동을 받습니까?

대부분의 주요 전구 제조업체는 헤드라이트 전구를 구성할 때 강화 유리를 사용하지만 여전히 열 충격의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즉, 헤드라이트 유닛에 스며든 물과 접촉하면 전구가 손상될 가능성이 더 높아집니다. 램프가 단단히 장착되었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추가적인 충격과 충격으로 인해 필라멘트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전기 시스템이 제대로 작동합니까?

전구를 설치할 때 전구의 전원 케이블에서 나온 전기 커넥터가 헤드라이트 전구 아래의 금속 커넥터에 단단히 연결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전구가 단락되어 끊어지기 쉽습니다.

교류 발전기가 배터리를 과충전하지 않고 전구가 설계된 것보다 더 많은 전압을 공급하지 않는지 확인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일반적으로 전구의 최대 전압은 약 13.2볼트입니다.

고품질 헤드라이트 전구를 구입하고 있습니까?

저렴한 자동차 전구가 좋은 생각처럼 보일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Osram 및 Philips와 같은 주요 제조업체에서 사용하는 고품질 및 정밀 부품이 없으며 오래 지속되지 않습니다. 고품질 램프에는 가장 엄격한 테스트 및 품질 표준을 통과했음을 나타내는 E1 마크가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