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자동차 문화 – 관찰된 국가적 집착

호주는 자동차에 열광합니다. 항상 그래왔다. 수십 년 동안 Holden-Ford 논쟁은 뜨거운 대화 주제였으며 호주 자동차 운전자가 자동차와 관련하여 무엇이든 긁으면 주목을 받게 될 것입니다. 자동차 서비스와 관련된 모든 것은 논쟁을 일으키거나 적어도 문제에 대한 몇 가지 이야기를 열 수 있습니다.

실제 자동차 문화는 1950년대에 시작되었으며 베이비 붐이 본격화되고 전후 인구가 증가했습니다. 건설 산업은 멜버른과 시드니의 크기를 두 배로 늘렸고 새로 부유한 중산층은 나가서 전에 없던 차를 샀습니다.

진정한 홀든-포드 라이벌 관계가 시작된 곳입니다. GMH의 자회사인 Holden은 호주 자동차로 광고되었지만 Fords도 호주에서 제작되었습니다. 1950년대의 홀든스와 포드는 오늘날까지 이상한 만화 자동차처럼 보이는 일련의 꼬리 지느러미와 디자인이 있는 터프한 자동차, 대형 강철 자동차였지만 이후 일반적으로 훌륭한 자동차로 받아들여졌습니다. . .

그것은 또한 아마추어 자동차 역학의 전체 세대를 낳았습니다. 멋진 호주 주말에는 펍이나 해변으로 달려가는 것만큼 자주 자동차를 수리하는 토요일이나 일요일이 포함되었습니다(고칠 필요가 있든 없든, 그렇지 않으면 “튠업”이라고 함). 호주 아웃백은 자동차 마니아들이 모인 자동차의 바다가 되었습니다.

차세대 자동차에는 실제 클래식이 포함되었습니다. 홀든 킹스우드(Holden Kingswood)와 토라나(Torana)는 각각 시끄러운 차였고 10대들에게 인기 있는 휴대전화였지만, 훈족은 자신보다 차에 더 관심이 많았습니다. Kingswood는 경찰차가 되었습니다. 토라나는 쫓기는 차가 되었다. 이 자동차는 사회적 역할에도 불구하고 진정으로 사랑을 받았습니다.

Ford는 1959년부터 기본 Falcon 디자인을 고수했습니다. 이 미국식 디자인은 당시 호주 시장을 지배했던 Holden의 경쟁자가 될 예정이었고 Falcons는 그 지배력에 실제로 도전한 최초의 자동차였습니다. 원래 팔콘은 꽤 큰 차였고 좋아 보였습니다. GT 시리즈가 나오기 전까지는 현대 홀덴스가 진정한 “머슬카”였던 문화적 아이콘이 아니었으며 레이싱카이기도 했습니다.

실제 경쟁자가 등장한 이후부터 Holden-Ford 경주가 시작되었고 결코 멈추지 않았습니다. 그 이후로 수천 개의 새로운 브랜드가 출시되었지만, 내부에 약간의 힘이 없었다면 호주 자동차 문화에서는 거의 주목받지 못했습니다. 일부 유럽 자동차, 특히 Jaguar의 E-type, RX 7 및 XJS는 사람들로 하여금 앉아서 주의를 기울이게 만들었지만 교외 자동차 문화의 전통적인 이미지와는 다릅니다.

그 이후로 Commodores와 Fairlanes, Hyundai, Mitsubishi 및 기타 자동차는 순수한 호주 자동차 문화를 “희석화”했지만 결코 사회 현상으로 바꾸지 않았습니다. 호주 사람들이 자동차 수리 및 자동차와 관련된 모든 것에 대해 이야기하는 한 “자동차 문화”는 항상 우리와 함께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