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버드라이브 변속기 – 5가지 주요 이점

1980년대 이전에는 대부분의 자동차와 경트럭에 1:1 비율의 고단 기어가 장착되어 있었는데, 이는 구동축이 엔진과 같은 속도로 회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1:1 비율은 50년 이상 동안 우리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유가가 상승하고 국가 전체가 차량에서 발생하는 대기 오염의 양에 대해 점점 더 우려하게 되면서 자동차 제조업체는 솔루션의 일부로 오버드라이브 변속기를 모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버드라이브 변속기의 경우 상단 기어의 비율이 1:1 미만이므로 구동축이 엔진보다 빠른 속도로 회전합니다. 예를 들어, 오버드라이브가 없는 드라이브와 최고 기어비 1:1, 차축 비율 3.08, 높이 26인치 타이어가 있는 경우 70MPH에서 엔진 속도는 약 2750RPM입니다. 가정용 기계의 일반적인 오버드라이브 비율은 약 0.70:1이며, 이는 탑 기어에서 드라이브 샤프트가 엔진 속도보다 42.9% 더 빠르게 회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1 나누기 0.70 = 1.429) 오버드라이브 트랜스미션과 최고 기어비가 0.70:1이면 70MPH에서 엔진 속도가 1925RPM으로 감소하므로 825RPM이 줄어들어 거의 1/3이 감소합니다.

이러한 엔진 속도 감소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1.) 낮은 연료 소비 – 고속도로에서 엔진은 연료를 약 1/3 덜 사용합니다.

2.) 배출량 감소 – 고속도로에서 엔진은 공해를 약 3분의 1로 줄입니다.

3.) 더 긴 엔진 수명 – 다른 모든 조건이 동일하면 엔진은 이론적으로 특정 회전수로 구성된 수명을 갖습니다. 당신은 이전과 같은 거리를 가고 있지만 거기에 도달하기 위해 더 적은 수의 회전을 사용합니다.

4.) 더 긴 액세서리 수명 – 워터 펌프, 교류 발전기, 파워 스티어링 펌프, A/C 압축기 및 스모그 펌프(장착된 경우)는 모두 더 낮은 RPM에서 작동하며 더 오래 지속되어야 합니다.

5) 실내 소음 감소 – 낮은 rpm에서 회전하는 엔진이 더 조용하여 승차감이 스트레스를 덜 받습니다. 대화가 더 쉽고 실제로 라디오를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약간의 절충점이 있습니다. 변속기가 고단일 때 엔진은 언덕을 통과하고 오르기 위한 동력이 줄어들기 때문에 때때로 저단 변속이 필요합니다. 대부분의 오버드라이브 트랜스미션은 오버드라이브가 아닌 트랜스미션보다 약간 무겁지만 대부분의 경우 이 차이는 무시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오버드라이브 변속기는 지난 30년 동안 국산차에 적용된 가장 큰 개선 사항 중 하나였습니다. 그들은 연료 분사 및 컴퓨터 엔진 제어보다 고속도로 연비에서 더 큰 차이를 만들었습니다. Keisler Engineering과 같은 많은 회사에서 클래식 머슬카와 로드 로드에 맞는 과급기를 제공하여 좋은 사업을 벌였습니다! 오버드라이브 변속기의 장점을 감안할 때 가장 큰 질문은 자동차 제조업체가 더 빨리 제공하지 않은 이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