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 공개

공식 뉴스에 따르면 2021 람보르기니 우라칸 STO가 공개되었습니다. STO는 Super Trofeo Omologato의 약자입니다. 엔진에 관해서는, 새로운 할부에는 동일한 5.2리터 v10 엔진이 함께 제공됩니다. 565Nm의 토크와 470kW의 출력을 생성합니다. 토크는 6500의 엔진 RPM에서 생성됩니다.

이 차량의 최고 속도는 시속 310㎞로 이전 차량보다 15㎞ 줄어든 것이다. “표준” 버전에는 이중 통풍 후드와 재설계된 전면 범퍼가 있습니다. 또한 프론트 스플리터를 조정할 수 있으며 리어 휠 아치가 재설계되었습니다. 전면 통풍구를 통해 브레이크를 식힐 수 있습니다.

뒤쪽에는 엔진의 온도를 낮추는 공기 덕트 역할을 하는 샤크 지느러미가 있습니다. 다른 눈에 띄는 특징으로는 재설계된 후면 배기 장치, 공격적인 디퓨저 및 테일게이트에 부착된 통합 립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STO의 공격적인 비주얼은 보기에 좋지 않다. 람보르기니는 퍼포만테보다 다운포스가 56% 더 높다고 주장합니다. 이 전복력은 280km/h의 속도로 450kg입니다. 미국에는 경마장이 있습니다. Lamborghini Huracan STO는 퍼포만테보다 2.94초 빠른 48.86초의 랩 타임을 달성했습니다. 그러나 GT3 EVO 레이서보다 2.46초 뒤쳐졌다.

다운포스를 높이려면 차량의 무게를 줄여야 합니다. 무게 측면에서 STO는 Performante보다 43kg 가볍습니다. 프론트 액슬, 프론트 셸, 인테리어 트림 피스, 리어 휠 아치, 마그네슘 휠 및 플라스틱 패널에 적용된 많은 변경 사항을 인정합니다. 이 모든 것이 차량의 무게를 크게 줄였습니다.

마그네슘 합금에는 더 나은 조향 응답과 안정성을 위해 비대칭 트레드 패턴이 있는 Bridgestone 타이어가 함께 제공됩니다. 휠 뒤에는 CCM-R 모터스포츠에서 파생된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가 있습니다. Lamborghini에 따르면 일반 카본 세라믹 브레이크에 비해 제동력이 25% 더 높고 열전도율이 최대 4배 더 높습니다.

STO의 트랙 성능을 향상시키기 위해 서스펜션의 강성을 높였습니다. 또한 더 넓은 트랙 너비, 더 강력한 클러치, 역방향 적응형 댐퍼 및 안티롤 바가 함께 제공됩니다. 가변 시스템 대신 고정 비율 스티어링 랙이 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 있는 스위치를 사용하여 전환할 수 있는 세 가지 주행 모드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도로 사용을 위해 STO 모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Trofeo 및 Pioggia라는 다른 두 가지 모드는 건조한 트랙과 젖은 트랙에서 운전하기 위한 것입니다.

내부에는 Alcantara 탄소 섬유 트림, 버킷 시트 및 하프 롤 케이지가 있습니다. 독특한 디스플레이는 랩 타임과 디스크 및 브레이크 오일 온도를 표시합니다.

이상 Lamborghini Huracan STO의 기능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가격 등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