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Jaguar F-Pace SVR의 첫인상: 적은 비용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합니다.

사람들은 Jaguar F-Pace SVR에 많은 문제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강력한 슈퍼차저 V-8 엔진을 탑재했지만 실내는 그다지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 시리즈에 속하는 차량의 주요 문제 중 하나입니다. F-Pace SVR은 부드러운 성능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개선의 여지가 많습니다. 오늘 회사는 2021 Jaguar F-Pace SVR을 출시합니다.이 기사에서는 이 새로운 할부가 제공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할 것입니다.

새로운 할부는 훨씬 더 나은 반전을 가지고 있습니다. 게다가 강렬한 페이스리프트가 있는데 이는 놀라운 일이다. 그러나 실내 품질이 수준 이하이고 인체공학적 선택이 놀랍다는 것은 분명합니다. 예를 들어, 창 스위치는 문의 가장자리 높이에 있습니다. 사이드 미러에 매우 가깝습니다.

또한 열악한 인체 공학적 선택과 열악한 디자인으로 인해 이전 모델의 판매가 감소했습니다. SVR의 성능은 훌륭했지만 전반적인 패키지는 구매자를 만족시킬만큼 인상적이지 않았습니다.

2021 SVR의 내부는 이전 모델보다 훨씬 더 스마트하고 깔끔해졌습니다. 새로운 기어 셀렉터는 통합된 스포츠 유형 서라운드를 특징으로 합니다. 시작/정지 시스템 버튼과 드라이브 모드 스위치가 함께 제공됩니다.

또한, 프로모션 이미지는 유럽 시장에서 발견된 자동차를 보여줍니다. SVR 로고가 선명하게 보입니다. 스티어링 휠은 보다 깔끔하고 화려한 라인에서 상당히 눈에 띄게 보이는 작은 센터를 특징으로 합니다. 대시보드 통풍구는 그렇게 눈에 띄지 않습니다.

차량의 외관은 그리 넓지 않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현대적이고 깨끗해 보입니다. 헤드램프가 더 얇아졌습니다. 마찬가지로 하부 근막과 공기 흡입구도 미묘하게 다시 혼합됩니다. 클래식한 외관을 제공하지만 여전히 높은 옥탄가의 F-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후면에서 직선형 테일라이트 렌즈는 반원형으로 보입니다. 이전 모델에서 테일라이트는 F-Pace의 테일게이트에서 조각되었습니다. 따라서 기본 테마와 정신은 동일하지만 실행은 더 깨끗하고 똑똑합니다. 다른 기능은 상당히 유사합니다. 제조업체에 따르면 프론트 엔드 드래그 및 리프트가 감소합니다. 외부 수리가 조금 더 좋습니다.

수치는 살펴볼 가치가 있지만 성능 수치는 그렇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 차는 550마력을 내는 5리터 슈퍼차저 V-8 엔진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유일한 차이점은 토크가 이전 모델보다 14lb-ft 증가한 516lb-ft라는 것입니다.

공장 주장에 따르면 차량은 드라이브라인과 튜닝 개선이 이루어지면 3.8초 만에 0에서 60mph까지 갈 수 있습니다. 자동차의 최고 속도는 시속 178마일입니다.

전자식 스티어링 휠은 이전 모델과 달리 상당히 반응이 좋습니다. 적응형 댐퍼는 저속에서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최신 브레이크 부스터는 더 짧은 스트로크로 인해 페달 감각을 향상시킵니다. 8단 자동 변속기는 더 높은 토크 부하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새로운 Jaguar F-Pace SVR 2021에 대해 간략하게 살펴봅니다. 이 차량을 구매하는 데 관심이 있다면 지금 더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