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gatti EB 218 – 회사를 되살린 자동차

1995년 부가티는 슈퍼카 시장이 침체되자 파산을 신청했다. 1990년대 후반에 폭스바겐은 부가티라는 이름을 사용할 수 있는 권리를 사들여 회사를 부활시켰습니다. 폭스바겐 그룹은 1999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부가티 EB 218을 공개했습니다. 218은 1998년 파리 모터쇼에서 처음 선보인 118 모델 이후에 생산되었습니다. 118과 218 모두. 218은 독특한 외관과 고성능 기능을 갖춘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자동차입니다.

218은 현대적인 디자인이지만 부가티 라인의 클래식 모델을 기반으로 합니다. 고전적인 디자인과 현대적인 디자인이 결합된 결과 218은 매우 개별적인 외관을 제공하는 동시에 이 프리미어 자동차의 파워와 우아함이 완벽하게 조화를 이룹니다.

218의 외부 프레임은 알루미늄으로 제작된 최첨단 항공우주 기술로 제작되었으며 마감은 “Blu Notte Perlato”입니다. 218의 섹시하고 역동적인 외관은 고급스러운 차량 내부로 강조됩니다. 캐빈의 계기판은 타원형이며 계기판은 고급 가죽으로 마감되어 있습니다. 라이트 월넛과 특수 실크 가죽 트리밍으로 고급스럽고 고급스러운 느낌을 더했습니다. 218에는 사용하지 않을 때 시계 아래에 숨겨져 있는 내비게이션 시스템이 있습니다. 218의 기어 변경은 순차 변속기를 위한 스티어링 휠에 버튼이 있어 매우 쉽습니다. 캐빈은 매우 넓고 편안하게 4명이 수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좌석이 가죽으로 되어 있고 발판도 있어 편안함을 더해줍니다.

218은 영구적인 4륜구동과 알루미늄 다중 링크 서스펜션을 갖추고 있어 차량이 우수한 견인 및 기동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다. 218의 우아한 외관에도 불구하고 넓은 트랙과 긴 휠베이스, 짧은 차체 오버랩 등으로 스포티한 느낌을 준다. 타이어는 218이 전면에 285/50, 후면에 285/18을 특징으로 하기 때문에 이 강력한 기계에 독특하고 멋진 추가 요소입니다. 218은 차량의 안정성과 다운포스를 제공하기 때문에 더 높은 속도로 가속할 때 살아나는 숨은 리어 스포일러를 갖추고 있습니다.

218의 엔진은 폭스바겐이 개발했으며 “W”자 모양으로 결합된 18기통 3열이 특징입니다. 엔진은 547마력을 생산하는 6.3리터의 용량을 가지고 있으며 단 4.5초 만에 0에서 60까지 가속합니다. 218은 408kW의 출력과 650뉴턴 미터의 최대 토크를 생성하는 직접 분사 엔진이 특징입니다.

Bugatti EB 218은 Bugatti 라인에서 가장 세련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뛰어난 인테리어는 순수 클래스이며 성능은 이러한 매력적이고 독특한 자동차에 탁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