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질의 결과를 위한 빠른 연습

이 빠르게 진행되는 분주한 세상에서 모든 사람은 일을 끝내고 싶어하고 지금 끝내고 싶어합니다! 우리는 빨리 부자가 되고 싶고, 오늘 새 차를 한두 대 갖고 싶고, 달리면서도 여전히 건강하고 싶고, 목록은 계속해서 이어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일주일에 3~4회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시간이 없다고 말합니다. 내 대답은 “당신은 일주일에 3-4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할 필요가 없다”입니다.

녹슨 오래된 77년식 Ford Pinto에서 새로운 Lamborghini Diablo로 몸을 바꾸고 싶지만 그렇게 하려면 체육관에서 살아야 한다고 생각했다면 좋은 소식이 있습니까? 나는 기록적인 시간 안에 원하는 몸을 얻는 근본적이고 새로운 방법을 보여주고 싶다. 웨이트트레이닝은 3~4일에 한 번만 하면 된다는 것이 이 몸매 변신 시스템의 가장 큰 장점!

대부분의 사람들은 원하는 신체를 발달시키기 위해 일주일에 4일, 5일 또는 6일 동안 웨이트 트레이닝을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많을수록 좋다는 속임수에 속아 일주일에 몇 번씩 풀 웨이트 트레이닝으로 엉덩이를 땅에 박지 않으면 예전처럼 날씬하고 마른 근육질의 몸매를 가질 수 없을 것이라고 믿게 되었습니다. 에 대한 꿈.

글쎄, 나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알지 못하는 몇 가지 근육 형성 비밀을 말할 것입니다. 날씬하고 근육질의 몸을 만들기 위한 이러한 비밀 역학을 배우고 나면 원하는 몸을 만들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기 시작하기만 하면 됩니다. 그럼 근육 형성의 비밀을 알아봅시다!

웨이트 트레이닝이 근긴장도와 근력을 향상시키고 골밀도를 증가시킨다는 것은 과학적으로 인정된 사실입니다. 증가된 혈액 순환, 유연성 및 이동성과 같은 웨이트 트레이닝의 이점은 근력 운동의 많은 이점 중 일부일 뿐입니다.

신체의 내부 작용은 보통 사람이 완전히 이해하기에는 매우 복잡하고 어렵지만 원리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를 통해 좋은 운동 루틴의 효과를 이해할 수 있습니다. 이 지식을 통해 다양한 운동 프로그램이 건강을 달성하는 데 어떻게 도움이 되는지, 그리고 신체 내부에서 어떤 일이 발생하여 더 강해지고 외모와 느낌이 좋아지는지 알게 될 것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아래는 인체에 ​​대한 설명입니다.

1. 뼈는 몸의 뼈대입니다. 당신의 골격은 집의 틀과 같은 당신의 내부 틀입니다.

2. 근육은 모든 신체 움직임을 제어합니다. 근육은 체중의 약 50%를 차지합니다.

3. 인대와 힘줄을 포함한 다양한 유형의 결합 조직은 근육을 뼈와 인대와 연결하고 장기 및 기타 신체 부위를 완충합니다.

4. 뇌와 신경계는 신체의 모든 움직임을 지시하는 기관입니다.

5. 소화 시스템은 섭취하는 음식을 에너지로 바꿉니다.

6. 심장, 혈관, 폐는 근육과 다른 세포에 산소와 영양분을 공급하여 그들이 일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디빌딩이나 건강한 삶에 대해 쓰여진 대부분의 책과 프로그램의 문제점은 대부분 웨이트 트레이닝이나 다이어트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는 것입니다. 역도 선수는 근육과 결합 조직이 보디 빌딩의 유일한 중요한 측면인 것처럼 행동하고 건강 옹호자들은 식단이 가장 중요한 주제인 것처럼 행동합니다. 둘 다 틀리고 둘 다 옳습니다. 내 접근 방식인 Power Health Lifestyle은 각각을 동등하게 취급하며 결코 서로를 우선시하지 않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은 성공이다!

보시다시피, 웨이트 트레이닝은 몸을 마른 지방 연소 및 근육 형성 기계로 바꾸는 가장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역기를 들어올리면서 다리가 절단되는 것을 막을 수 있었고 수많은 고객들이 원하는 외모를 얻을 수 있었습니다. 제 고객과 저는 3가지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규칙을 따르기 때문에 웨이트 트레이닝에 성공했습니다. 웨이트 트레이닝이 제공해야 하는 많은 신체적 이점을 얻고 원하는 체격을 달성하려면 다음 3가지 규칙을 따르십시오.

1. 점진적 과부하. 매번 근육을 조금 더 힘들게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이것은 모든 운동에서 동일한 무게나 반복을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점진적 과부하를 유도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사용되는 저항/중량을 늘리거나 각 운동에서 수행되는 반복 횟수를 늘리는 것입니다. 이렇게 하는 것이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지난 주 루틴의 운동에 한두 번의 추가 반복 횟수를 추가하면 과부하 규칙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2. 강도. 이것은 매우 중요하지만 종종 웨이트 트레이닝에서 간과되는 요소입니다. 체육관에서 운동을 하기 위해 있는 일을 하지 않고 이야기하고 농담을 하는 사람들을 많이 봅니다. 당신은 당신의 몸이 힘을 키우도록 강요해야합니다. 예를 들어, 50파운드 바벨 컬에서 12회씩 3세트를 하고 팔이 15회를 할 수 있다면 왜 하지 않습니까? 당신의 몸은 당신이 더 높은 수준에서 일하도록 강요할 때만 근육과 힘을 추가할 것입니다. 근육에 과부하를 주는 간단하지만 효과적인 방법은 2~3세트를 수행한 다음 근육이 마비될 때까지 3세트를 추가로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더 이상 반복되지 않을 때까지 각 세트를 계속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당신은 개선하기 위해 자신에게 도전해야합니다!

3. 회복. 근육 성장과 근력에 대한 아주 간단한 사실은 이것입니다. 역기를 들어올릴 때 실제로 근육을 만드는 것이 아니라 분해하는 것입니다. 근육이 실제로 복구되고 강화되는 것은 비 리프팅 휴식의 중요한 기간입니다. 그렇다면 왜 3박 4일 연속으로 운동을 하려고 합니까? 성장에 역효과를 냅니다. 힘든 운동에서 회복하는 데 2-7 일이 걸립니다. 더 열심히 일할수록 몸은 스스로 회복해야 합니다. 너무 자주 훈련하여 진행을 멈추지 마십시오!

성공을 위한 지침

다음은 가장 짧은 시간에 성공하기를 원하는 경우 따라야 할 기본적이지만 강력한 지침입니다. 더 강하고, 더 근육질이며, 더 건강하게 성장하는 자연적인 과정을 서두르려고 할 때마다, 당신은 대개 다치고 과로하고 함께 포기하게 됩니다. 성공을 위해 다음 기본 규칙을 따르십시오.

o 근력 운동은 일주일에 세 번 이상 하지 마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큰 열정을 가지고 훈련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많을수록 좋다고 생각합니다. 복구 규칙을 기억하십니까? 한동안 운동을 하지 않은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몸이 많이 아프고 회복하는 데 시간이 걸릴 것입니다. 그것을 과용하지 말고 자연적인 성장 과정을 중단하십시오.

o 각 운동을 2~3세트 하세요!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레그 프레스를 한다면 먼저 3~4세트의 웜업 세트를 하고 각 세트의 무게를 늘린 다음 8~10회씩 2~3세트를 안전하게 처리할 수 있는 최대한의 중량으로 최대 운동을 할 것입니다. 설명했다. 반복. 주어진 운동보다 더 많은 작업 세트는 훈련 이상일 것입니다.

o 작은 근육 그룹에는 1~2개의 운동을 선택하고 큰 근육 그룹에는 2~3개의 운동을 선택하십시오! 주요 근육 그룹은 다리, 가슴, 등 및 어깨입니다. 작은 근육 그룹은 이두근, 삼두근, 팔뚝 및 종아리입니다. 총 10개 이하의 운동을 선택하고 열심히 연습하세요!

o 항상 모든 운동을 기록하십시오! 기록 보관은 성공에 필수적입니다. 당신이 한 일을 모른다면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 수 있습니까? 점진적인 운동을 한다는 것은 운동을 추적하여 매번 조금씩 더 힘들게 만드는 것을 의미합니다. 나는 항상 내 운동의 훈련 일지를 보관했습니다. 그것은 내 모든 훈련의 일지와 같습니다.

운동적이고 건강한 체격을 갖는 것은 당신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지만, 당신이 그것을 얻으려면 올바른 길을 가야 합니다!

항상 건강, 다니엘 프조이스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