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89년, 영국 엔지니어링의 기적, Land Rover Discovery가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Range Rover 섀시에 장착된 넓은 차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MPV 현상의 부상을 이용하여 스테이션 왜건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랜드로버는 2004년 디스커버리 3를 선보였습니다. 디스커버리를 오프로드 차량 클래스의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은 단순한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제조업체의 거대한 발걸음이었습니다. 디스커버리(Discovery)는 가장 편안하고 편안하면서도 멈출 수 없는 오프로드 옆에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2009년에 업데이트를 받았고 더 큰 디젤 엔진을 얻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발견을 인식하려면 조감도면 충분합니다. 둥근 전면, 직선형 보닛, 계단식 지붕 및 후면의 래핑된 측면 창이 특징입니다.
동급 최고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Land Rover의 책임이었고, 그 결과 자동차의 기본 차체 구조가 재개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통합된 차체 프레임이 만들어졌고 두 개의 별도 하우징이 등장하여 디스커버리 아래에 배치되었습니다.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위해 내구성을 위해 사다리 섀시가 사용됩니다. 스프링의 에어 볼과 커브의 더블 위시본 덕분에 도로 성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각 디스커버리에는 마그네슘 충돌 구조, 에어 서스펜션 및 Land Rover의 상표인 Terrain Response System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전자 관리자는 지형에 따라 스로틀 응답, 승차 높이, 변속 패턴 및 안정성 제어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고객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전자 제어식 기어박스와 잠글 수 있는 리어 디퍼렌셜 및 컴퓨터로 제어되는 센터 디퍼렌셜을 결합하여 극도의 오프로드 및 도로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Discovery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편안함, 넓은 공간, 안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자동차는 전 세계에 없습니다. 가운데 줄에 3개의 싱글 의자가 있어 승객을 잘 지지합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3열 접이식 시트는 단순하고 성인이 충분히 앉을 수 있을 만큼 큽니다. 온보드 안전 기능에는 듀얼 프론트 에어백, 풀 사이즈 측면 에어백, 3점식 개별 안전 벨트 및 3열 커튼 에어백 옵션이 포함됩니다.
Land Rover Discovery 엔진은 두 가지 가솔린 장치로 제공됩니다. 215PS의 4.0리터 V6은 365Nm의 토크를 제공하며 0에서 100km/h까지 단 11.6초 만에 가속하며, 복합 연료 소비량은 18.6l/g이고 CO2 배출량은 359g/km입니다. 두 번째는 370hp의 5리터 V8 엔진으로, 508Nm의 엄청난 토크를 생성하고 단 7.9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합니다. Land Rover Discovery 디젤 엔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18hp 2.7리터 TDV6, 441Nm의 토크, 0에서 62mph까지 단 11.6초, 복합 사이클에서 30.7l/g 및 244g/km의 CO2 배출량 절감. 그런 다음 241hp의 3.0리터 TDV6이 있습니다. 이 TDV6은 강력한 600Nm의 토크를 생성하고 0에서 62mph까지 가속하는 데 단 9.6초가 소요되며 결합된 연료 소비는 30.4l/g이고 배기 가스는 244g/km CO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