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Rover Discovery 3.0 TDV6 디젤 엔진 리뷰

1989년, 영국 엔지니어링의 기적, Land Rover Discovery가 출시되었습니다. 그것은 디젤 엔진으로 구동되는 Range Rover 섀시에 장착된 넓은 차체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는 MPV 현상의 부상을 이용하여 스테이션 왜건 판매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랜드로버는 2004년 디스커버리 3를 선보였습니다. 디스커버리를 오프로드 차량 클래스의 최고 수준으로 끌어올린 것은 단순한 업그레이드가 아니라 제조업체의 거대한 발걸음이었습니다. 디스커버리(Discovery)는 가장 편안하고 편안하면서도 멈출 수 없는 오프로드 옆에 있는 것으로 입증되었습니다. 그것은 2009년에 업데이트를 받았고 더 큰 디젤 엔진을 얻었습니다. 다른 모든 사람들 사이에서 발견을 인식하려면 조감도면 충분합니다. 둥근 전면, 직선형 보닛, 계단식 지붕 및 후면의 래핑된 측면 창이 특징입니다.

동급 최고의 가능성을 제공하는 것은 Land Rover의 책임이었고, 그 결과 자동차의 기본 차체 구조가 재개발되었습니다. 결과적으로 통합된 차체 프레임이 만들어졌고 두 개의 별도 하우징이 등장하여 디스커버리 아래에 배치되었습니다. 뛰어난 오프로드 성능을 위해 내구성을 위해 사다리 섀시가 사용됩니다. 스프링의 에어 볼과 커브의 더블 위시본 덕분에 도로 성능은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각 디스커버리에는 마그네슘 충돌 구조, 에어 서스펜션 및 Land Rover의 상표인 Terrain Response System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전자 관리자는 지형에 따라 스로틀 응답, 승차 높이, 변속 패턴 및 안정성 제어를 자동으로 조정합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자동차 제조업체는 고객이 상상할 수 있는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이 자동차는 전자 제어식 기어박스와 잠글 수 있는 리어 디퍼렌셜 및 컴퓨터로 제어되는 센터 디퍼렌셜을 결합하여 극도의 오프로드 및 도로 느낌을 선사합니다. 그러나 Discovery가 제공하는 고품질의 편안함, 넓은 공간, 안전 및 보안을 제공하는 자동차는 전 세계에 없습니다. 가운데 줄에 3개의 싱글 의자가 있어 승객을 잘 지지합니다. 정교하게 제작된 3열 접이식 시트는 단순하고 성인이 충분히 앉을 수 있을 만큼 큽니다. 온보드 안전 기능에는 듀얼 프론트 에어백, 풀 사이즈 측면 에어백, 3점식 개별 안전 벨트 및 3열 커튼 에어백 옵션이 포함됩니다.

Land Rover Discovery 엔진은 두 가지 가솔린 장치로 제공됩니다. 215PS의 4.0리터 V6은 365Nm의 토크를 제공하며 0에서 100km/h까지 단 11.6초 만에 가속하며, 복합 연료 소비량은 18.6l/g이고 CO2 배출량은 359g/km입니다. 두 번째는 370hp의 5리터 V8 엔진으로, 508Nm의 엄청난 토크를 생성하고 단 7.9초 만에 0에서 100km/h까지 가속합니다. Land Rover Discovery 디젤 엔진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118hp 2.7리터 TDV6, 441Nm의 토크, 0에서 62mph까지 단 11.6초, 복합 사이클에서 30.7l/g 및 244g/km의 CO2 배출량 절감. 그런 다음 241hp의 3.0리터 TDV6이 있습니다. 이 TDV6은 강력한 600Nm의 토크를 생성하고 0에서 62mph까지 가속하는 데 단 9.6초가 소요되며 결합된 연료 소비는 30.4l/g이고 배기 가스는 244g/km CO2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