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겨운 아내의 속임수

1997년 1월 Kwame Mainu는 Warwick University 경영대학원 교수인 Sonia Carpenter를 가나 Kumasi의 Garden City Nhyias에 있는 우아한 집에서 아내 Comfort에게 데려갔습니다. Kwame의 호주 어시스턴트인 Greg Anderson도 그들과 함께 했습니다. 저녁 식사 후 Sonia는 Comfort에게 집을 살펴봐도 되는지 물었습니다. Kwame가 거의 4년 전에 처음으로 집을 방문했을 때 10분밖에 걸리지 않았습니다. 오늘 남자들은 컴포트와 소냐가 돌아오기를 30분 이상 기다렸다. 늦지 않았지만 Kwame는 열대의 태양 아래에서 첫날을 보낸 후 모두 피곤했기 때문에 캠퍼스로 돌아가겠다고 제안했습니다.

“고마워”, “또 와”, “잘자”라는 눈사태 속에서 그들은 랜드로버를 타고 조용히 자갈길을 운전했습니다. 긴 언덕을 내려와 도살장, 쿠마시 양조장, 조용한 제재소를 지나다가 녹슨 골판지 지붕이 있는 폐허가 된 진흙 벽돌 집 사이에 침식된 비포장 도로를 발견했습니다. 소냐에게는 다행스럽게도 만화경 스포트라이트를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쿠마시의 빈곤이 이제 어둠에 가려져 컴포트의 우아한 저택의 이미지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그녀는 제대로 감동했습니다. 그녀는 “난 컴포트와 몇 시간만 함께했지만 몇 년 동안 그녀를 알고 지낸 것 같다”고 말했다. 번창하는 사업과 잦은 해외 여행으로 이 아름다운 집에서 사는 것이 얼마나 흥미로운 삶입니까!

“근데 쿠마시 사회생활이 좀 지루하지 않나요?” 그렉이 제안했다.

Sonia는 “Comfort에 따르면 아닙니다.”라고 주장했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남자 친구 Peter는 많은 재미를 찾는 것 같습니다.”

콰메는 소냐의 말을 심장에 박힌 총알처럼 느꼈다. Comfort는 Peter Sarpong과의 관계가 순전히 조사적이라고 그에게 약속하지 않았습니까? 그녀는 어떻게 그녀가 소냐에게 피터가 그녀의 남자친구라고 말한 시점으로 그녀의 말을 되돌릴 수 있었을까요? 그는 컴포트를 다시 보고 싶었고, 이제 그의 모든 희망은 산산이 부서졌습니다. 그는 수많은 움푹 들어간 곳과 협곡을 피하는 데 신경 쓰지 않고 어둠 속에서 우울하게 운전했습니다. – 움직이지 마, 콰메! Greg는 “우리 모두 푸짐한 저녁을 먹었습니다!”라고 외쳤습니다.

Kwame는 친구들을 오두막에 내려준 다음 무엇을 해야 할지 고민하면서 차에 앉았습니다. 그의 첫 번째 생각은 즉시 Comfort의 집으로 돌아가는 것이었습니다. 오 예, 그는 그것이 바로 그가 제가 하기를 원하는 것임을 깨달았습니다. 소냐에 대한 메모는 쥐덫에 든 치즈에 불과했습니다. 그는 가야합니까? 그가 유혹을 받아야 합니까? 초기 충격이 한 일 중 하나는 아내에 대한 되살아난 감정의 힘을 그로 하여금 깨닫게 하는 것이었습니다. 그는 이러한 감정에 감동해야 합니까? 무거운 변속 레버를 앞으로 밀면서 고대 랜드로버는 더욱 기대되는 마음으로 목적지로 돌아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