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Rover Freelander의 새로운 리뷰

Freelander는 번거로움 없이 4×4를 ​​원하는 사람들을 위한 4×4입니다. 도로 주행이 가능하고 주차하기 쉬우며 상당히 경제적이며 시내 운전에 적합합니다. 또한 Freelander에서는 여전히 지구의 친구가 될 수 있습니다.

이전 Freelander는 많은 기준을 충족했기 때문에 영국에서 가장 많이 팔린 4×4였습니다. 그러나 취급 불량, 공간 부족 및 일부 신뢰성 문제와 같은 몇 가지 문제가 있었습니다. Land Rover는 실제로 함께 모여 Defender, Discovery 및 Range Rover와 같은 마구간에 앉을 수 있는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Freelander는 이제 항상 원했던 자동차입니다.

내부에는 승객과 수하물 모두를 위한 충분한 공간이 있습니다. 내부 트림은 고품질이며 전체 객실은 더 비싼 디스커버리 또는 범위 중 하나에 속하는 것처럼 보입니다. 알로이 휠, 에어컨 및 CD 플레이어가 장착된 보급형 모델에서도 트림 수준이 우수합니다.

새로운 Land Rover Freelander의 신뢰성은 실내에 사용된 디스커버리 부품뿐만 아니라 새로운 엔진 제품군 덕분에 견고할 것으로 보입니다. 230마력의 3.2리터 6기통과 158마력의 경제적인 2.2리터 디젤이 될 것이다. 자동 변속기는 선택 사항입니다.

이제 도로에서 더 구성되어 핸들링도 향상되었습니다. 서스펜션은 요철을 잘 다듬고 차체 롤을 최소화하며 차가 더 침착한 느낌을 줍니다. 그러나 오프로드 Land Rover Freelander는 여전히 스스로를 진정한 4×4라고 부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