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에 적합한 랜드로버 부품 선택하기

Land Rover에 부품을 제공하는 회사가 많이 있습니다. Landrover 부품은 OEM과 애프터마켓 모두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OEM은 Land Rover에서 생산하고 정품 애프터마켓 부품은 타사에서 제조한다는 차이점이 있습니다. 원래 최종 생산자 부품은 일반적으로 더 비싸지만 애프터마켓 부품보다 품질이 더 높은 것으로 간주됩니다. OEM 제품은 공장 사양에 맞게 설계되었으며 Land Rover에서 보증합니다.

OEM 부품의 단점은 일반적으로 더 비싸고 공식 Land Rover 딜러에서만 구입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반면에 애프터마켓 제품은 많은 소매점과 많은 온라인 상점에서 구입할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OEM 부품보다 저렴합니다. 돈이 있으면 정품 정품에 사용하는 것이 좋지만 일부 애프터마켓 제품도 좋을 수 있습니다. 무엇이든 간에 리뷰를 읽고 구매를 고려 중인 모든 애프터마켓 부품, 특히 품질이 의심스럽고 출처가 불확실한 오늘날 시장에 나와 있는 많은 제품에 대해 다시 한 번 확인하십시오.

많은 랜드로버 액세서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고르지 않은 지형을 주행할 때 차량 바닥을 보호하는 범퍼 아래의 스키드 플레이트와 같은 것입니다. 푸셔는 도로에서 다른 차량이나 파편을 밀어내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좋은 오프로드 액세서리입니다. 오프로드 순수주의자를 위한 윈치 범퍼용 액세서리 키트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