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rcedes-Benz – 속도와 성능의 지속적인 개선

스타일과 신뢰성뿐만 아니라 다양한 자동차 범위에 걸쳐 높은 옥탄가 성능 모델과 관련된 모터링의 상징적인 이름입니다. 그 이름은 메르세데스-벤츠입니다.

1881년에 설립된 이래 독일 제조업체는 시장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발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자동차를 생산하는 것으로 명성을 쌓아왔습니다. 그들의 최신 고성능 자동차 그룹은 Formula 1 및 McLaren 및 AMG(고성능 자동차와 더 관련이 있는 Mercedes 부문)와 함께 개발을 주도합니다.

Mercedes의 최근 소비자용 스포츠카 진출은 SLS AMG의 탄생으로 이어졌으며 독일에서 이제 막 예약 주문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177,310($237,000)의 이 차는 M159 V8 엔진, 571bhp 및 3.8초의 0-60mph 시간을 갖추고 있어 최고 속도가 200mph가 넘습니다. AMG에서 완전히 사내 설계([and] 그렇게 하는 최초의 자동차임), 그 결과 F1 자동차에서 기술이 이전되었습니다. 실제로 올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SLS AMG가 2010 시즌(SL63 SMG 대체) 트랙에서 F1의 세이프티 카로 사용될 것이라고 발표되었으며, 흠잡을 데 없는 속도와 파워 때문입니다.

자동차 혁신의 오랜 전통을 이어가며 Mercedes는 현재 F800 연구 차량과 같은 하이브리드/연료 전지 자동차를 실험하고 있습니다. 15kW 전기 모터와 7단 자동 변속기가 결합된 204마력 4기통 디젤 엔진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1년 말에 출시될 예정인 이 차는 유럽 최초의 디젤 하이브리드가 될 것이며 친환경 자동차의 장점과 시장이 Mercedes에서 기대하는 스타일 및 기능을 결합하는 효과적인 시도가 될 것입니다.

Mercedes의 고급 슈퍼카 전통 속에서 A-Class, B-Class 및 Sedan 모델을 포함하여 일상적인 사용에 더 적합한 다양한 대중 시장 차량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최근 최신 “Sport Utility Cruiser” B-Class Sedan의 출시를 발표했습니다. [the] BLK A-Class 및 B-Class 제품군의 포만토가 되려고 시도하는 이 제품은 업데이트된 패키지에도 불구하고 특히 BMW와 Audi의 X1 및 X3에 대해 Mercedes의 이전 세단을 많이 갖추고 있습니다. 이 차는 2011년 초에 출시될 것이라는 소문이 있습니다.

그러나 Mercedes와 같은 브랜드에서 제공되는 모델의 범위와 성능에도 불구하고 소유자는 여전히 Mercedes 디젤 튜닝 부품에 대한 건전한 시장 수요를 창출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이미 고도로 최적화된 엔진에서 향상된 수준의 성능을 추출하는 방법을 계속 찾고 있기 때문에 디젤 모델용 엔진 리칩 및 “피기백” 튜닝 시스템의 범위가 그 예입니다.

잠재적인 새로운 Mercedes 차에 대한 정보와 소문은 종종 흥분과 혼란으로 이어지지만 동시에 질문을 던집니다. 현재 차와 비교하여 새 모델에서 얼마나 많은 차이를 기대할 수 있습니까? 자동차의 미학은 종종 빠르게 변하지만(몇 년 전에는 불가능했을 알루미늄 및 탄소 섬유와 같은 재료 사용) 성능 수준 향상의 필요성은 여전히 ​​의문의 여지가 있습니다.

– 시속 200마일이 넘는 속도에 도달할 수 있는 자동차가 소비자에게 정말로 필요한가요?

– 엔진의 0-60mph 제한을 더 빠르게 밀어야 할까요?

– 타사 엔진 튜닝 도구의 간단한 사용으로 현재의 자동차가 슈퍼카의 성능을 복제할 수 있습니까?

이 질문은 자동차를 레크리에이션 또는 실용적인 두 가지 유형으로 나눕니다. Mercedes의 새로운 슈퍼카는 전자의 범주에 완전히 속하지만 대중 시장 범위는 둘 사이의 경계를 흐리게 하는 것 같습니다.

업계가 실용적이고 환경적인 것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 아니면 주로 자동차의 레크리에이션 용도에 초점을 맞춰야 하는지는 아마도 항상 열정적인 토론을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그러나 Mercedes와 같은 회사가 혁신과 개발을 통해 장기적으로 발전하는 것을 보는 것은 흥미진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