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issan R35 GTR은 슈퍼카입니까?

Nissan GTR은 항상 극한의 성능을 상징하는 자동차였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차를 생각할 때 깨닫지 못하는 것은 그것이 항상 고성능 차였다는 것입니다. 새로운 R35 GTR은 이전 R32, R33 및 R34 모델과 동일한 DNA를 공유합니다. 이는 자동차가 모든 라이프스타일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는 뛰어난 성능과 실용성을 갖추게 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Nissan은 새로운 R35 GTR을 다기능 스포츠카라고 설명합니다. 즉, 잡지에서 멋지게 보이는 모든 올바른 번호를 가진 또 다른 스피드 카가 아닙니다.

R35 GTR에 대한 주요 질문은 “슈퍼카인가요?”입니다. 이 문제가 제기되었다는 사실은 사람들이 슈퍼카가 단순한 성능 테스트 수치 이상이라는 것을 이해하는 것을 보는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내가 슈퍼카, 또는 적어도 과거의 슈퍼카를 생각할 때, 그것은 빠르고, 자극적이며, 잔인하고, 시끄럽고, 극도로 시각적으로 매력적인 것일 것입니다. GTR은 의심할 여지없이 빠르며 직선이 아닙니다. 이 차는 최상위 포르쉐 모델을 앞질렀고 일본 쓰쿠바 서킷에서 가벼운 Gallardo에게 상금을 안겨주었습니다. 또한 생산 차량으로는 독일 뉘르부르크링에서 가장 좋은 시간 중 하나를 보여줍니다. 이는 쓰쿠바와 같은 좁은 트랙보다 더 좋은 예입니다. 이러한 발전을 통해 GTR은 슈퍼카로 간주되는 차량에 필적하거나 경쟁할 수 있는 뛰어난 파워, 제동 및 코너링 기능을 갖추고 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슈퍼카만큼 빠르지만 부족하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부르는 것이 아니라 다른 곳일 뿐이라고 생각합니다. 슈퍼카는 카테고리일 뿐이지 반드시 더 나은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R35는 슈퍼카보다 낫지만, R35를 더 좋게 만드는 것은 누군가가 그것을 사지 않는 유일한 이유입니다. 그것은 어떤 조건에서도 사용할 수 있고 비나 눈 폭풍 속에서 일년 내내 운전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유용한 기계입니다. 승객과 수하물을 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이웃이 당신을 미워하지 않고 새벽 2시에 거리를 운전할 수 있을 만큼 조용합니다. 둥글고 도로의 나머지 차량, 특히 350z 및 G35와 시각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훌륭한 자질이지만 그러한 제품을 구입하는 사람이 찾고 있는 특성은 아닙니다. 이와 같은 차량을 찾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단 한 가지, 즉 차량의 외관과 성능 모두에서 사치스러운 것을 찾고 있습니다.

이 차량의 대부분의 테스트가 Nürburgring에서 수행되었다는 사실은 많은 것을 말해줍니다. 뉘르부르크링은 속도와 안전을 동시에 조정해야 하는 도전적인 서킷입니다. 이 트랙에서 이상적인 자동차는 운전자가 안전함을 느끼면서도 놀라운 시간을 보여줄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실제 슈퍼카로 이 트랙을 한 바퀴 도는 것은 대부분의 사람들이 중간에 도달하기 전에 심장 마비를 일으킬 것이지만, 이 차에서는 누구나 같은 속도로 여행하면서 많이 흔들리지 않고 연속으로 여러 바퀴를 갈 수 있습니다. R35는 일반 운전자를 위해 설계된 궁극의 초고성능 스트리트 카입니다. Keiichi Tsuchiya와 같은 특정 프로 레이서들은 이 차를 운전했고 운전자로부터 통제권을 빼앗는 컴퓨터가 너무 많다는 사실이 마음에 들지 않았으며 차가 한계에 도달했을 때 “부자연스럽다”고 말했습니다. 프로가 깨닫지 못하는 것은 매일 트랙에서 연습하지 않는 일반 운전자가 운전 의무 중 일부를 기꺼이 넘겨주어 출근하거나 운전할 때 걱정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주말 시간에 구불 구불 한 길에서 약간의 재미

R35가 슈퍼카는 아니지만 자동차의 발전에 대해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또 다른 것입니다. 물론 NSX R이나 포르쉐 GT3와 같은 순수 스포츠카가 될 만큼 날것의 차는 아니지만, 추진력을 원하는 드라이빙 마니아들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하지만 닛산은 그들이 할 수 있는 것을 세상에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취급 조건 . 이 차의 기술. 순수한 스포츠카는 거리에서 전문가가 운전하는 경주용 자동차와 유사하게 단단하고 가볍고 반응이 빠르기 때문에 빠른 경향이 있습니다. GTR의 무게는 거의 2톤에 달하므로 속도의 비밀은 그렇게 간단하지 않습니다. R35는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기 위해 만들어진 매너를 가진 짐승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상태 중심의 상류층에게는 너무 저렴하고 현재 350z, Evo 및 STI 소유자에게는 너무 비쌀 수 있습니다. 자동차 가격은 많은 것을 말해주고 있으며, 단 80,000달러로 낮은 성능 테스트 수치와 일치하려면 더 높아야 한다고 말하고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