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PC 광고에 대해 업계 관계자가 말하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유료 광고는 비즈니스를 확장하고 시장 동향에 따라 성장하고자 하는 모든 개인에게 엄청난 기회의 영역입니다. 오늘날 세계는 유료 마케팅 산업의 새로운 문을 열고 디지털화하고 있습니다. 기술적으로 진보된 거대한 유료 마케팅 전략으로 Google AdWords 캠페인을 탐색할 수 있는 많은 기술이 있으며 제한 없이 원활하게 작동하는 프로세스로 온라인으로 실행할 수 있는 캠페인이 있습니다.

이제 PPC Advertising이라는 특정 Google 광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Google AdWords의 개념:-

Google은 “Google AdWords”라는 단어를 광고하는 도구를 내놓았습니다. 그것은 온라인 사용자가 가장 많이주는 수집 된 단어의 무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Google AdWords는 유료 마케팅이라고도 합니다. 광고주는 유료 캠페인에 있는 키워드에 대한 입찰가를 지불해야 합니다. 덜 효과적인 키워드는 비즈니스의 광고 순위를 낮춥니다.

Google AdWords는 귀하의 요구사항에 따라 예산 막대를 설정합니다. 또한 평점이 가장 낮은 단어에 입찰하도록 선택하고 원하는 만큼 적은 예산으로 캠페인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AdWords의 세계에서 디지털 플랫폼에서 성공적인 유료 마케팅을 위해서는 노출수, 클릭 전략, 키워드 플래너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검색 엔진 마케팅:-

SEM의 개념화는 Google 검색 엔진에서 유료 마케팅의 기능을 자세히 설명하기 위해 수행되었습니다. SEM의 주요 예는 Google, Bing, Yahoo에서 광고주가 광고할 수 있지만 다음과 같은 다양한 방법으로 광고할 수 있습니다.

1.) PPC: 클릭당 지불(광고 고려)

2.) 클릭당 비용(): 클릭당 비용(애드워즈 고려)

삼.) CPA: 전환당비용(노출수 고려)

검색 엔진 광고의 가장 적절한 형태는 PPC 광고입니다. 클릭당 지불 마케팅 전략은 돈 낭비를 어느 정도 줄여줍니다. 이 유료 마케팅 전략에서 광고는 Google 검색 엔진에 입력한 키워드를 기반으로 사용자에게 표시됩니다. 광고주 비용은 사용자가 광고를 클릭하고 페이지를 방문할 때만 공제됩니다. 광고주는 경쟁자보다 앞서기 위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함으로써 광고를 늘릴 수 없습니다. 전체 PPC 마케팅은 사용자가 사용하는 키워드를 중심으로 진행됩니다. 그것은 또한 알려져 있습니다

“핵심 마케팅”. PPC 캠페인은 제품에 진정으로 관심이 있는 잠재 고객에게 도달하고 이 마케팅 전략을 통해 광고가 업계에서 적절한 노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입니다.

PPC 광고의 중요성:-

1.) PPC 캠페인에는 특정 광고를 원하는 대로 클릭하는 매우 구체적인 잠재고객이 있습니다.

2.) 금전적 관점에서 볼 때 클릭 시 차감이 발생하는 잘 보장된 전술입니다.

3.) 유료 마케팅 광고를 클릭하여 원치 않는 노출이나 서핑이 없습니다.

4.) PPC는 광고 경매를 통해 전체 인증으로 발생하며, 각 키워드는 검색 엔진에 경매되어 검색 엔진 결과 페이지(SERP)를 통해 광고의 유효성을 판별합니다.

PPC 광고의 예:-

Olay BB Cream은 사이트링크, 제안 및 상표를 포함하는 PPC 마케팅 전술을 생각해 냈습니다.

이 세 가지 요소의 조합은 명시된 제안으로 인해 광고를 신뢰할 수 있고 매력적으로 만듭니다. 사이트 링크를 통해 사용자는 지정된 제품을 검색할 수 있는 모든 곳을 클릭할 수 있습니다. 등록 상표는 검색 엔진 순위를 높일 수 있습니다.

Audi PPC 광고 캠페인에는 검색 엔진에서 광고를 제기한 웹사이트 링크, 동사 및 소셜 프로필이 있습니다.

사이트 링크는 사용자에게 보다 체계적인 방식으로 제품 통찰력을 찾을 수 있는 자유를 주기 때문에 확실히 게임 체인저입니다.

고대의 동사는 단순한 획을 쓰는 것보다 훨씬 더 나은 방식으로 대상의 품질을 설명합니다. Audi는 “Audi USA.com에서 새로운 Audi 고급 자동차 및 모델을 경험하십시오”라는 한 줄을 만들었습니다.

엄청난 수의 팔로어가 있는 소셜 확장이 순식간에 Google 플랫폼의 판도를 바꾸고 있습니다.

결론:-

PPC 캠페인은 유료 광고를 전달하는 가장 효과적이고 경제적인 방법입니다. 성장의 중추이자 이 거인의 마케팅 모델입니다. 광고 생성을 위한 키워드는 경매될 수 있고 비즈니스 순위는 Google 검색 엔진에서 알 수 있습니다.

PPC 마케팅은 제품의 기능을 홍보하면서 제품에 참여하는 시장 청중을 제공합니다. 이를 통해 시간 및 요일 기본 설정에 따라 전 세계 또는 지역적으로 특정 인구 통계 또는 국가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습니다. 고객을 타겟팅하고 광고주의 웹사이트로 다시 리디렉션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