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거친 자기 보존 이야기

셀프 스토리지는 종종 야생 뉴스 이벤트에 관련되어 헤드라인을 장식하지 않지만 믿거나 말거나 수년 동안 흥분의 몫을 해왔습니다. 다음은 셀프 스토리지의 세계를 뒤흔든 보다 모험적인 이야기 중 일부일 뿐입니다.

도둑

미국에서 온 17세 소년은 극장 강도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었습니다. 그의 가장 야심찬 일 중 하나에서 그는 유명한 상사의 차를 훔치기 위해 람보르기니 쇼룸 바닥에 추락했습니다. 그는 인상적인 차량을 셀프 스토리지 유닛에 보관하고 때때로 드라이브를 위해 꺼냈습니다. 그 십대는 드라이브 바이 총격으로 사람을 죽이려고 시도하고, 건물에 침입하고, 여러 장의 위조 카드를 들고 다니는 것을 포함하여 모든 종류의 문제에 자신을 가두는 재주가 있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결국 붙잡혀 현재 최대 30년의 징역을 살고 있습니다.

오르간 홀더

플로리다에 사는 한 남자가 입찰에 참여하여 창고를 확보했을 때 그는 분명히 숨겨진 보물을 찾기를 바랐습니다. 불행히도, 그는 심장, 폐, 뇌를 포함한 인간의 유해로 가득 찬 한 유닛을 맞이했습니다. 병동은 면허를 잃고 해고된 의사의 소유였다. 믿거나 말거나 그는 유해 폐기물을 부적절하게 보관하고 공적인 폐를 끼친 혐의만 받고 나중에 보석으로 풀려났습니다.

뱀의 수호자

임대 계약을 위반했기 때문에 한 남자는 여섯 마리의 애완용 뱀을 보관할 창고를 임대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물론 그는 그들이 차가워지는 것을 원하지 않았기 때문에 100와트 전구의 전체 부하와 일부 열 램프를 설치했습니다. 당연히 그 남자의 DIY 기술은 생각만큼 잘 만들어지지 않았고 전기 장비의 단락으로 인해 장치가 화염에 휩싸였습니다. 총 32개 유닛이 파괴되었지만 법 집행 기관이나 동물 통제 기관은 기소를 결정하지 않았습니다.

베개 도둑

Pillow Pets는 미국에서 인기 있는 동물 모양 베개 브랜드로, 입사 3주 만에 회사와 이익을 공유하지 않는다는 이유로 영업 사원이 해고되었습니다. 그는 Pillow Pet과 같은 건물에서 피트니스 트레이너로 다른 직업을 확보했습니다. 이 전 직원이 창고에 들어가 8만5000달러 상당의 봉제 물건을 훔친 사실이 뒤늦게 밝혀졌다. 그는 절도와 절도 혐의로 기소되어 거의 5년형을 선고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