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수된 자동차 경매 101

압류된 자동차 경매 또는 정부 자동차 경매는 압류된 자동차 또는 압류된 자동차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려는 사람에게 인기 있는 곳입니다. 이 경매는 소매가에서 80% 할인된 가격으로 좋은 상태의 중고차를 제공할 수 있으며 경우에 따라 100달러까지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정부 기관의 다양한 몰수 및 잉여 법률을 통해 매일 수천 대의 자동차가 압수되고 압수된 자동차 경매를 통해 대중에게 공개됩니다.

압수 차량을 입찰에 제공하는 정부 기관

압수되거나 압수된 차량은 총무청, 국세청(IRS), 미국 경찰청(USMS), 미국 관세청(USMS), 중소기업청, 미 재무부, 국토 안보부, 국방부 재사용 및 마케팅 서비스(DRMS), 농무부(USDA), 미국 국방부(DOD), 에너지부(DOE), 주 및 지방 경찰서, 미국 파산 법원 등

이러한 자동차 경매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압류 또는 압류된 자동차의 종류 및 제조사

이 경매에서는 SUV, 세단, 트럭, 특수 장비를 갖춘 순찰차 및 기타 유형의 자동차를 입찰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 일본 및 유럽 고급 브랜드를 포함한 다양한 자동차 브랜드를 보고 놀라지 마십시오. 혼다, 닛산, 도요타, 렉서스, BMW, 메르세데스 벤츠, 아큐라, 캐딜락, 인피니티, GM, 포드, 크라이슬러와 같은 자동차는 물론 페라리, 마세라티, 포르쉐, 람보르기니, 애스턴 마틴과 같은 최고급 휠까지 한 번에 찾을 수 있습니다. 원래 가격보다 작습니다.

그들 중 다수는 3년 표시에 해당하며 35,000마일 미만입니다.

정부가 압수해 경매장에서 싸게 팔린 자동차는 왜?

차량 압수를 규율하는 다양한 법률이 있으며, 여기에는 마피아 금지법 및 세법이 포함됩니다. 이 차량 중 일부는 마약 및 범죄 조직에 의해 압수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은 세금을 내지 않는 사람들에 속하며 이들은 일반적으로 IRS에서 구입합니다. 그러나 파산 절차에 휘말려 결국 정부 기관에 자동차를 양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정부 기관이 유지 보수에 돈을 쓰고 싶어하지 않기 때문에 매일 수천 대의 자동차가 압수된 자동차 경매에 빠지게 됩니다. 이러한 중고차의 감가상각뿐만 아니라 넓은 보관 공간으로 인해 회수된 차량을 저렴한 가격에 경매하는 것이 더욱 중요해졌습니다.

누가 이 압수된 자동차 경매에 참여할 수 있습니까?

최근까지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매에 대해 알지 못했습니다. 오랫동안 이 자동차 경매는 중고차 딜러에게만 비밀이었습니다. 그래서 이 사업가들은 그것에 대해 침묵하고 조용히 이익을 얻었습니다.

압수된 자동차 경매는 닫히거나 열려 있습니다. 비공개 경매는 승인된 입찰 라이선스가 있는 사람에게만 열려 있고 다른 경매는 일반 대중이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18세 이상이면 경매에서 회수된 중고차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늘 집을 운전할 수 있을 때 아름다운 컨버터블 스포츠카를 운전하는 사람들을 부러워하지 마십시오. 내 블로그를 확인하여 이러한 중고차 경매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