격렬한 운전 대 효과적인 운전

젊은 시절, 나는 항상 운전할 차가 있는 꿈을 꿨습니다. 떠오르는 태양을 배경으로 창 밖을 바라보며 언젠가는 내 차를 갖고 싶다는 굳은 결심을 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때 내가 꿈꾸던 차는 BMW 컨버터블이었다. 그리고 이것들은 아주 좋은 꿈이었습니다. 그리고 이 모든 꿈은 그 운전 열풍에 빠져들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었습니다.

이제 저는 30대가 되었고 지난 10년 동안 제 2000년형 Toyota Corolla는 저를 충실히 섬겼습니다. 그 10년은 지금까지 내 삶의 큰 부분을 차지했습니다. 나는 내 나라의 거의 모든 주요 도시를 멀리 그리고 가까운 곳으로 운전했습니다. 처음에는 빠른 운전이 취미였습니다. 나는 다른 차량이 나를 추월하지 못하도록 스스로에게 도전했습니다. 또는 내 앞에 누군가가 있으면 지나갈 때까지 멈추지 않을 것입니다. 미친 운전이든 뭐든 간에, 나는 속도가 정말로 스릴을 준다는 것을 당신에게 장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이와 기질이 모두 성숙해지고 친구들이 잇달아 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접하면서 스피드도 죽이는 법을 배웠습니다. 그래서 저는 “스피드 스릴, 스피드 킬”이라는 슬로건과 표지판에 진실이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이 라인은 나에게 의미가 없었지만 나이가 들면서 더 중요해졌습니다.

지난 10년 동안 나는 운전 기술을 배웠습니다. 도로에서 빨리 달리는 것이 정말 좋지만, 교통사고를 피하는 데 성공한 또 다른 교훈이 있습니다. 이 교훈은 “그것을 위해 서두르지 않아도 될 만큼 중요한 것은 없다”는 오래된 철학입니다. 사실, 생명 자체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효과적인 리더십을 실행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도로에서 눈을 떼지 마십시오. 연구에 따르면 대부분의 충돌은 정면 충돌입니다. 즉, 충돌한 차량은 대부분 운전자가 앞을 보지 못한 차량이었습니다. 즉, 차량의 전방에 주의를 기울이면 운전자가 교통사고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2. 천천히 운전하십시오. 속도를 심각하게 받아들이는 것보다 안전한 것은 없으며, 지금까지 정부가 정한 평균 속도 범위 내에서 운전하는 것은 여전히 ​​안전합니다. 정부가 이러한 규제를 부과하는 이유는 대부분의 자동차 사고에서 속도가 주요 요인이라는 인식 때문입니다.

3. 운전 중에는 절대로 문자를 보내지 마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위해 목숨을 걸어야 한다는 아주 중요한 메시지는 없습니다. 전화를 받거나 문자를 보내야 하는 경우 뒤로 물러나십시오.

그래서 아시아, 유럽, 미국 어느 곳에서나 내 운전은 항상 효율적입니다. 정확한 시간에 지체 없이 목적지까지 데려다 주며, 좋은 상태와 완벽한 편안함으로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그렇다면 나에게 광기는 무엇인가? 주행거리나 속도와는 상관이 없습니다. 효율성, 이동성 및 지연 없이 안전하게 장소에 도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