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짜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비) 스펙타클한 삶

온라인 마케팅 암호 #11의 이야기

수백만 명의 Instagram 팔로어를 얻지 못하는 이유 (가짜로하지 않는 한)

당신은 나처럼 쉽게 흥분할 수 있습니까? 아니면 Shania Twain의 “That Don’t Impress Me Much”가 당신의 전형적인 노래처럼 들립니까?

어쩌면 내가 성장한 방식이 내가 성취한 것에 감사하게 만드는 것일 수도 있습니다. 우리는 많이 자라지 않았기 때문에 겉보기에 “부유한” 동네 아이들은 나와 내 형제만 꿈꿀 수 있는 Etch-a-Sketches와 Lite-Brites로 항상 나를 놀라게 했습니다!

지금도 새로운 이웃들이 Tesla를 타고 돌아다니고 1년에 두 번(Covid보다 훨씬 이전에) 유람선 휴가를 가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나는 사람들과 회사가 권위 있는 상을 받는 것을 보고 놀랐습니다.

나는 체육관에 가서 사람들이 힘과 지구력을 키우는 놀라운 결단력을 볼 때 놀랐습니다.

목록은 계속됩니다.

그러나 소셜 미디어가 있습니다.

나는 수천 명의 팔로워를 가진 누군가를 보고 놀랐습니다. 와우, 그 사람은 자신의 물건을 정말 알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들로부터 배우거나 즐거움을 느끼거나 영감을 받기를 원하는지 보십시오!

하지만 더 이상 그렇지 않습니다. (샤니아를 나타냅니다.)

요전에 우리는 “Fake Famous”라는 HBO 소셜 다큐 실험을 보았습니다. 봤어? 그것은 눈을 뜨게 하는 것입니다.

그곳에서 그들은 Instagram 인플루언서가 가까운 낯선 사람들과 함께 만들어질 수 있는지 알아보기 위한 연구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그것을 하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를 보는 것은 무서웠습니다.

그것은 모두 그들의 계정에 성공의 인상을 주기 위해 거짓된 환상의 외관을 만드는 것으로 귀결되었습니다. 어딘가 스튜디오에서 호화 제트기를 빌려서 이색적인 장소에 가서 사진을 찍은 모양이다.

실제로 있는 곳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는 장미 꽃잎이 가득한 물놀이장에서 머리를 둥실둥실 떠서 클로즈업 사진을 찍고… 럭셔리 스파에서 휴식을 취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리고 가짜 사진 촬영 외에도 팔로워, 좋아요 및 댓글을 구매합니다.

이 가짜 에이전트는 매우 짧은 시간에 수백 명의 팔로워에서 수만 명의 팔로어가 되었습니다.

이 추종자들은 모두 가짜였습니다.

나는 가짜를 좋아한다.

가짜 댓글.

모두 가짜.

그러나 이것이 그렇게 교활하게 만드는 것은 그것이 효과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브랜드 제품과 함께 사진을 찍기 위해 왼쪽, 오른쪽, 중앙에 제안을 받기 시작했고 그 대가로 제품을 무료로 받았습니다. 브랜드 선글라스부터 휴대용 욕실 트랙까지 모든 것. 언젠가는 내가 비데를 처음 접한 이야기를 하겠다. 내 인생에서 가장 재미있는 날 중 하나!

가짜 팔로워, 좋아요, 댓글이 많을수록 더 많은 무료 콘텐츠를 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더 유명해졌습니다. 갑자기 그들은 멋진 파티와 주말 여행에 초대를 받았습니다.

흥미롭게도 그런 일이 더 많이 일어날수록 합법적인 추종자들도 더 많이 얻었습니다.

수천 명의 실제 사람들이 그들을 “행”한 사람을 보았기 때문에 그들을 따를 것입니다. 삶의 반대편에 있는 삶에 대한 부러움과 환상을 불러일으키고 자신이 모든 것의 일부인 것처럼 느끼고 싶어하는 사람.

그리고 이 가짜 시나리오를 더욱 사악하게 만드는 이유가 무엇인지 아십니까? 아무도 멈출 동기가 없습니다.

  • 가짜 인플루언서는 적은 노력으로 많은 보상을 받고 인플루언서의 세계에 합류하기 위해 수백 달러를 받습니다.

  • 인플루언서를 사용하여 상품을 판매하는 브랜드는 해당 인플루언서가 모은 모든 합법적인 팔로워로부터 매출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 Instagram은 제품을 사용하여 인플루언서를 홍보하는 브랜드의 사용자 모멘텀과 광고 자금의 혜택을 받고 있습니다.

  • 그리고 물론, 이러한 인플루언서를 팔로우하고 구매한 좋아요와 댓글로 더 많은 돈을 버는 가짜 프로필을 만들고 구현하는 사람들을 잊지 말자.

이 시나리오에서 유일한 패배자는 우리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우리가 이 인플루언서가 게시하는 것을 보고 놀란 사람은 누구입니까?

인플루언서가 제품을 보증하기 때문에 제품을 구매하는 사람들입니다. 내 말은, 그것은 잘해야합니다, 그렇지?

이 인플루언서를 우러러보고 그들이 그런 삶을 살 수 있기를 바라는 사람들.

물론 모든 “인플루언서”가 가짜는 아닙니다. 노력, 탁월한 브랜드 포지셔닝 및 퍼블리싱 전략을 통해 개인 브랜드를 구축한 존경받는 사람들이 많이 있습니다. 내 말은, 확실히 오프라는 1930만 팔로워를 사러 가지 않았습니까?

그리고 나는 그들에게 놀랐습니다.

그들은 내가 팔로우하고 배우는 사람들입니다. 대리인으로서의 역할을 정당하게 획득한 자. 그것이 내가 커서 되고 싶은 것입니다.

당신은 어때요 가짜 인플루언서에 대해 괜찮습니까? 아니면 그들이 세상에 제시한 삶에 충격을 받았습니까? 그들과 같은 비즈니스를 구축하기 위해 모델을 만들려고 합니까? 이 기사를 보고 마음이 바뀌었습니까? 아니면 직접 사용해 보고 인플루언서가 되고 싶습니까?

아래에서 귀하의 생각을 듣고 싶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해,

수잔

권장 리소스:

  1. Tales of the Online Marketing Crypt Vol. 10은 귀하의 비즈니스의 소셜 미디어 존재를 다른 사람의 소셜 미디어와 비교하기 전에 전체 스토리를 알지 못한다고 경고합니다. 블로그 읽기: 소셜 미디어에서 위험한 비교 게임 플레이하기

  2. Netflix의 다큐멘터리: 사회적 딜레마.

  3. 도서: 영향력 아래 – 부자가 되는 방법을 속이는 방법. 인스 타 그램. 인플루언서 속임수, 셀카, 불안, 자아 및 망상적 집단 행동을 폭로합니다. 사진작가 Trey Ratcliff는 소셜 미디어 인플루언서가 수십억 달러의 소셜 미디어 브랜드 후원, 세계 여행 및 무료 상품 수입의 세계에 침입하기 위해 사용하는 교활한 트릭을 공개합니다.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소셜 미디어에 실질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는 가짜 “인플루언서”와 좋아요, 댓글 및 팔로워를 구매하여 시스템을 사기적으로 속이고 있는 이 가짜 “인플루언서”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4. 책: 영향: 설득의 심리학. 설득에 관한 고전적인 책인 영향력(Influence)은 사람들이 “예”라고 말하는 이유와 이러한 통찰력을 적용하는 방법에 대한 심리학을 설명합니다. Robert Cialdini 박사는 영향력과 설득의 급속도로 확대되고 있는 분야의 전문가입니다. 그의 35년 동안의 엄격하고 증거에 기반한 연구와 사람들이 행동을 바꾸도록 동기를 부여하는 것에 대한 3년 간의 연구 프로그램은 이 책을 높이 평가했습니다.

  5. 책: 친구를 얻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방법. 6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이 책에 담긴 확고한 조언은 오늘날 수천 명의 유명인을 비즈니스와 개인 생활에서 성공의 사다리로 이끌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