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기 연대기 – 37회

광기 연대기의 37번째 에피소드에서 우리는 전염병 동안 부자가 되는 광기를 탐구합니다. 정신 이상은 심각한 정신 질환이며, 매우 비합리적인 행동이며, 열광적이거나 혼란스러운 활동임을 기억하십시오. 팬데믹(Pandemic)의 이익 광기를 살펴보자.

이 여정을 시작할 때 전 세계의 기업이 문을 닫고 레스토랑이 문을 닫았으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이 직장을 잃었다는 사실을 명심하십시오. 엄격한 봉쇄가 일반적이기 때문에 일부 창의적인 사람들은 전 세계에서 즐기는 신 레몬으로 황금 레모네이드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엘론 머스크를 보자. 젊은 기업가이자 Tesla의 억만장자 설립자. 배터리가 장착된 멋진 전기 자동차는 대부분의 다른 차량보다 더 비쌉니다. ZeroHedge는 지난 1년 동안 전염병, 폐쇄 및 마스크를 생각하면 머스크의 순자산이 1000억 달러 이상으로 4배 증가했다고 보고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말하든 많은 돈입니다. 꽤 인상적이지 않습니까?

글쎄요, 2020년의 모든 것과 마찬가지로 이것은 조금 억지스러운 것 같습니다. Tesla가 증명하듯이 “수익성 있는” 표지 아래의 최고점은 2020년에 대한 이상한 이야기를 드러냅니다. 2010년부터 2020년까지 Tesla는 “이익”을 보고하면서 무려 56억 달러의 부채를 축적했습니다. 하지만 잠깐, Tesla에 이익이 있지 않았습니까? 당연하지만 ‘신용규제기관’이 팔기 위해 오는 것 같다. 작년에 3억 9700만 달러를 벌어들였다. 따라서 그들의 이익은 새로운 Tesla가 판매하지 않은 “규제 크레딧”에서 나왔습니다.

순전히 내 추측이지만, 머스크는 토니 파우치 박사와 CDC가 사용하는 동일한 회계 회사를 사용하여 우한 바이러스로 인한 사망자를 계산하고 있습니다. 어떻게 ‘규제 크레딧’을 판매하게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그러나 Elon Musk는 Amazon의 Jeff Bezos에 이어 세계에서 두 번째로 부유한 사람입니다.

베조스에 대해 포브스는 팬데믹이 시작된 이후 베조스의 자산이 2,300억 달러 이상으로 증가했으며, 이는 팬데믹이 발생한 해에 900억 달러 이상 증가한 수치입니다. B의 경우 10억은 100만입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공동 창업자이자 자선가이자 자칭 백신 전문가인 빌 게이츠를 예로 들 수 있습니다. 그들의 재산은 20% 증가하지 않아 순자산이 3월 이후 1,180억 달러에 이르렀습니다. 페이스북 공동 창업자 마크 주커버그는 1012억 달러로 85%의 수익을 올리며 게이츠보다 훨씬 나은 성과를 냈다.

전체적으로 6억 4,400만 명이 미국에 살고 있습니다. 이 억만장자들의 재산이 거의 1조 달러 증가했기 때문에 시장은 바이러스 자체만큼이나 변동성이 커야 합니다. 이 644명의 가치는 현재 3조 8,800억 달러입니다. T와 함께라면 말이다. 팬데믹 기간 동안 그들의 재산은 무려 9340억 달러나 증가했습니다. 644명의 평범한 사람들의 3조 8,800억 달러의 자산은 순자산이 증가하지 않은 하위 50% 인구의 2조 1,000억 달러의 거의 두 배입니다.

전염병은 재미있는 일입니다. CDC에 따르면 이번이 내 생애 세 번째 팬데믹이 될 것입니다. 나는 처음 두 가지 일이 일어났는지 몰랐고, 여기에서 당신이 월마트가 아닌 교회에 간다면 이것을 잡을 수 있습니다. 저주는 재정적 행복에 동등하게 영향을 미쳐야 합니다. 측량할 수 없는 소수의 백만장자들이 큰 돈을 번다. 동시에 나머지 50%는 신호등에 앉아 있습니다. 2020년은 이상한 시간이었습니다.

더 늦기 전에 이 광기에서 깨어나자. 건강하시고, 다음 시간까지 즐겁고, 즐겁게 생활하시고, 우리 중 광기 조심하세요. 2020년인데 손이 안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