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범위한 채택을 위한 전기 자동차의 과제

Tesla 자동차가 도로를 미끄러져 내려가 완전 전기 자동차라는 것을 아는 것은 재미있지만, 전기 자동차가 소비자를 위해 가격 경쟁을 벌이기 전에 업계가 가야 할 길이 있습니다. 내가 전기 자동차에 반대하는 것이 아니라 비용, 무게, 보조금, 효율성, 범위, 충전 인프라 등 많은 문제를 보고 있다는 사실을 믿으십시오. Good Intentions Paving Company LLC와 의미 있는 “지옥으로 가는 길”. 좋아, 얘기하자, 응?

다음은 전기 자동차의 미래와 업계가 직면한 실제 과제에 대한 5가지 사항입니다.

1). 현재 배터리 무게: EV 배터리는 자동차 무게를 크게 증가시킵니다. 옹호자들은 새로운 경량 재료가 무게를 줄이기 때문에 괜찮다고 말합니다. 사실이지만 이러한 경량 소재가 가능하다면 가솔린, 디젤, 천연 가스, 수소 또는 증기 동력 자동차도 가능합니다. 그것은 더 많은 경쟁을 의미합니다. 낮은 연석 무게로 인한 100mpg 자동차는 큰 판매 포인트입니다.

2). 수명이 다한 배터리 폐기: 환경에 좋지 않은 화학 물질과 함께 그 많은 배터리는 어디로 가나요? 지지자들은 말한다. 그것은 그렇게 큰 문제가 아닙니다. 그러나 오래된 휴대전화가 부분적으로 내부 배터리로 인해 유해 폐기물로 간주된다면 훨씬 더 크고 많은 양의 재료를 포함하는 자동차 배터리가 훨씬 더 문제가 됩니다.

삼). 느린 성장: 전기차는 현재 우리 전체의 작은 비율을 차지하며 화석 연료 사용에 실질적인 차이가 없습니다. 따라서 그것이 목표라면 달성하고 막대한 정부 개입이 필요한 데 수십 년이 걸릴 것입니다. 정부는 최근에 자유 시장(예: 건강, 바이오 연료)에 충분히 개입하지 않았으며 그것이 우리에게 어떤 결과를 가져왔습니까?

4). 전기 자동차 리베이트: 정부가 리베이트를 제공하면 우리 모두는 더 많은 세금을 냅니다. 전기 요금이 평균 $10,000 더 비싸고 우리가 보조금을 지급한다면, 우리는 한 부문에 다른 부문보다 더 많은 보조금을 지급하여 승자를 선택하고 선택합니다. 전기차 산업을 방치하고 가격을 낮추어 경쟁할 방법을 찾는 것이 현명합니다.

5). 전기 자동차는 조용합니다. 지지자들은 그것이 좋은 일이라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 소식을 듣고 달려온 아이나 자전거 타는 사람에게 그 사실을 말하십시오. 일부 EV에는 이제 사람들에게 경고하는 “소리”가 있으며 원하는 소리, 여러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좋지만 EV와 관련된 마음의 평화의 개념 및/또는 이점을 무효화합니다. 사운드는 또한 에너지를 필요로 합니다. 카 오디오 설치자에게 문의하십시오. 종종 더 큰 시스템의 경우 두 번째 배터리 또는 배터리가 추가됩니다.

전기 자동차 산업은 완전한 소비자 동의가 있기 전에 또는 전기 자동차가 오늘날 우리가 운전하는 자동차를 대체하기 전에 이러한 문제를 해결해야 합니다. 이것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