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나다 휴가에 방문할 도시

그레나다에서의 휴가를 계획하고 있다면 해야 할 활동과 방문할 장소에 대해 알고 싶을 것입니다. 그레나다(Grenada)는 45개의 아름다운 모래 해변으로 가득한 섬이지만 일단 태양을 만끽하고 나면 다른 볼거리가 많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 우리는 그레나다의 나라를 탐험할 것입니다.

그레나다의 버스 시스템은 사용하기 쉽고 저렴합니다. 모든 버스는 어시장 근처에서 세인트 조지에서 출발하며 친절한 가이드가 목적지에 맞는 버스에 탑승할 수 있도록 합니다. 당신은 스피커에서 나오는 레게 또는 소카의 소리로 갈 것입니다. 반면에 자동차나 지프를 타고 며칠 동안 선택하면 이 도시들 외에도 푸른 계곡과 폭포를 탐험할 수 있습니다.

구아바

이 마을은 예전에 ‘샬럿 타운’이라고 불렸지만 프랑스인들이 섬을 통치했을 때 이 지역에 구아바 나무가 많아서 이름을 바꾸었습니다. 매주 금요일 밤, 마을에서는 상인들이 만든 요리에 신선한 생선을 넣을 수 있는 ‘피쉬 프라이데이(Fish Friday)’를 개최합니다. 생선은 완벽하게 굽거나 튀기거나 튀깁니다. Gouyaves는 해산물을 좋아하고 음식을 잘 알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 요리 이벤트를 놓치지 마세요. 모든 것을 탐색하고 최고의 경험을 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이벤트는 매주 오후 6시에 시작됩니다.

소테르(‘소테르’로 발음)

이 졸린 마을은 섬의 북부에 있습니다. Carriacou와 Grenadines가 내려다보이는 긴 모래 해변이 있습니다. 분주한 남쪽에 위치한 이 아름다운 도시는 흥미로운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레나다의 마지막 Carib들이 ‘Carib’s Leap’ 또는 ‘Sauteurs Leap’에서 뛰어 내린 곳이라고 합니다. 그들은 프랑스 인에게서 탈출하려고 했기 때문에 40피트 절벽에서 뛰어내려 죽었습니다. 1664년에 도미니카 교부들은 카리브 사람들이 영혼을 위한 장소를 가질 집을 지었습니다. 오늘날에도 나무로 만든 의자가 있습니다.

그렌빌

그레나다에서 휴가를 즐기는 많은 방문객들은 서해안의 그렌빌을 지나게 됩니다. 이 도시는 중부 해안에 위치하고 있으며 농업 수출 산업의 중심지입니다. 세인트 조지에 이어 섬에서 두 번째로 큰 도시이기도 합니다. 이 마을은 섬에서 가장 큰 육두구 가공 센터이며 현지 상점과 레스토랑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세인트 조지스

그레나다의 수도는 분주한 허브입니다. 이 도시는 유람선을 위한 동부 카리브해 항로의 일부이며 매일 방문객으로 붐빕니다. 지역 상인들이 매일 생산하는 농산물을 판매하므로 모든 색과 즐거움이 있는 시장을 놓치지 마십시오. 다양한 열대 식물과 신선한 코코넛을 마실 수 있는 기회가 있어야 합니다. Carenage를 방문하여 신발장을 확인하고 지역의 다양한 레스토랑을 방문하여 현지에서 생산된 로티와 같은 스낵을 맛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