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힌드라 타르 가격, 리뷰 및 사양

Mahindra Thar는 Mahindra 회사의 새로운 지프입니다. 2011년 중반에 출시된 이 기계는 지프를 사랑하고 Thar를 사랑해야 하는 사람들을 위한 것입니다. 인도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으며 산악 지대와 시골 지역의 거친 진흙탕에 사는 사람들에게 완벽한 의복입니다. 젊은이들은 또한 그 스타일과 프리젠테이션에 관심을 가질 것입니다. 이제 4륜구동 옵션으로 제공되며 최악의 도로에서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외관: 차는 멋진 외관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디 부분을 회사 시그니처 로고로 영리하게 디자인했으며, 매력적인 프런트 엔드는 메인 조명과 커스텀 디스플레이입니다. 넓은 타이어는 차를 근육질로 보이게 합니다. 타르의 지형이 좋아 도로가 나빠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또한 오픈탑 선택으로 시원하고 내추럴한 분위기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마루티 집시와 달리 타르는 상큼한 느낌이 들고 고객을 위해 운전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해치백, 세단, SUV 및 MUV가 점점 더 보편화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새 모델을 찾고 있다면 더 이상 찾지 마십시오. Mahindra Thar가 답입니다. 전반적으로 Thar의 외관은 좋지만 특히 도시 지역에 거주하는 경우 강풍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습니다.

내부: 좌석은 매우 편안하고 움직일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좌석은 딱딱해 보이지만 편안합니다. 뒷좌석은 앞쪽을 향하고 친숙한 스타일입니다. 라이더는 강력한 회전으로 즐거운 경험을 할 것입니다. 일반적으로 이 짐승은 목이 달리거나 최악의 장소에서도 완전한 명령을 내릴 수 있습니다. 전형적인 마힌드라 시그니처 스타일은 눈을 즐겁게 하는 날카로운 곡선으로 보완된 외부 기능에서 볼 수 있습니다. 에어 쉴드는 돌출된 직사각형 모양으로 되어 있어 고풍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헤드램프와 디스플레이는 필요한 아름다움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넓은 타이어는 근육질의 느낌을 줍니다. 과거에는 지상고가 걱정이었고 휠베이스가 높으며 백미러는 장애물이 없는 깨끗한 시야와 운전자의 편안함을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Thar는 고전과 차세대 모두를 위한 대접입니다.

엔진 세부 정보: 튜브리스 타이어는 최대 트랙션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디젤 엔진으로 5단 수동 기어박스와 함께 2498cc의 배기량을 제공합니다. NEF CRDe Turbocharged Inter-cooled, euro IV 엔진은 3800rpm에서 105hp의 최대 출력과 1800-2000rpm에서 247Nm의 맥동 토크를 제공합니다. 이 짐승은 사막에서 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지형에 큰 능력을 가지고 있는 약한 마음을 위한 것이 아닙니다. 그는 새로운 운전 경험을 얻기 위해 매번 길을 벗어납니다. 두 가지 버전으로 제공됩니다. 기본 모델(Mahindra Thar 4X2)의 가격은 Rs. 4,35,295 그리고 최고급 모델(Mahindra Thar 4X4)의 가격은 Rs. 6,06,3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