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르세데스-벤츠와 당신의 안전

Volvo는 오랫동안 차량 안전과 관련하여 최고의 자동차 제조업체로 여겨져 왔습니다. 승객을 보호하기 위한 “크럼플 존”과 “안전 케이지”의 발명가인 볼보는 앞으로 몇 세대 동안 전 세계적으로 자동차 건설의 기조를 마련했습니다. 사실, 자동차 산업은 볼보에 많은 안전 기여를 하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에서 잃지 말아야 할 것은 Mercedes-Benz가 승객 안전을 개선하기 위해 하고 있는 일입니다. 볼보의 개념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킨 Mercedes는 이제 최고의 운전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차량에 몇 가지 기술 발전을 통합했습니다. Mercedes의 PreSafe 시스템과 이것이 어떻게 귀하와 귀하의 승객을 보호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Mercedes의 새로운 안전 시스템에 대해 처음 들었을 때 나는 그것이 상용화되기까지 몇 년이 지난 것이라고 생각했음을 인정해야 합니다. 내가 얼마나 틀렸어! PreSafe 시스템은 승객의 안전을 높이는 현명한 방법이며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에서 채택해야 합니다. 예, 저렴한 시스템은 아니지만 많은 기술 발전과 함께 가격이 내려갈 수밖에 없고 시스템 또는 이와 유사한 것이 전반적으로 널리 사용 가능하게 될 것입니다.

2003년 일부 Mercedes 모델에 도입된 PRE-SAFE 시스템은 충돌 직전에 자동으로 작동합니다. 필요한 것은 공황 상태에서 멈추거나 미끄러지기만 하면 시스템이 작동합니다. 다음은 충돌 전에 탑승자가 기대할 수 있는 사항입니다.

제자리에 딱. 승객 안전 벨트는 자동으로 조여 승객이 충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자리에 딱 맞게, 2부. 안전 벨트와 함께 좌석 측면의 에어 쿠션이 팽창하여 사람들을 제자리에 고정시킵니다.

좌석 이동. 머리 받침과 시트는 탑승자 보호를 극대화하기 위해 미리 정의된 위치로 자동으로 이동합니다.

. 사이드 커튼 에어백에 대한 최적의 지지를 제공하기 위해 창문이 자동으로 닫히고 문루프가 장착된 차량은 전복 시 창문이 닫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PRE-SAFE는 도입 이후 추가 Mercedes 모델로 확장되었으며 원천 기술은 지속적으로 개선되고 있습니다.

Mercedes가 개발 중인 새로운 기술에는 빨간불을 켜고 충돌하는 차량을 추적할 수 있는 레이더 센서의 개발도 포함됩니다. 이 기술이 개발되면 PRE-SAFE 시스템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거주자에게 심각한 부상을 피할 수 있는 또 다른 방법을 제공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충돌 방지 기술 개발에 볼보는 뒤처져 있습니까? 기회가 아닙니다. 볼보는 2000년에 Whiplash Protection 좌석 시스템을 출시했습니다. 이 좌석 시스템은 충격을 줄이기 위해 좌석 위치를 조정하여 승객이 후방 충돌에 대비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회사는 운전자가 차선을 이탈할 때 이를 감지할 수 있는 레이더 시스템을 개발하고 있습니다. 이 기능은 또한 전자 눈을 사용하여 사이드 미러를 통해 볼 수 없는 사각 지대를 모니터링합니다.

궁극적으로 방어적인 운전자가 최고의 운전자이지만 상황이 통제할 수 없을 때가 있습니다. Mercedes의 Pre-Safe 시스템은 확실히 큰 도움이 되며 잠재적으로 심각한 부상을 줄이고 일부 사망을 예방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기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