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중고차는 뜨겁다

소형 중고차에 대한 수요가 매우 높으며 이는 일반적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더 낮은 자동차 보험료로 더 안전한 것으로 간주되는 경향이 있는 더 큰 중고차를 찾습니다. 그러나 현재 시장에서는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전문가에게는 그리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러한 소형 중고차 판매 급증을 휘발유 가격이 치솟았던 2008년 여름과 비교합니다. 2018년 여름에 익숙하지 않나요?

이러한 시장 변화의 결과는 자동차 회사들이 새로운 소형차 생산을 줄이고 있다는 것입니다. 낮은 입찰가는 사용 가능한 소량의 새 소형 차량에 대한 수요를 증가시키며, 이는 고객이 차량을 구입하기 위해 더 높은 입찰가를 제시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중고차 판매가 13년 만에 최고치인 2.2% 증가하면서 시장은 그렇게 움직이고 있다. 이것은 또한 소형 차량의 가격이 실제로 3.9% 인상되어야 함을 의미합니다. 시장을 노리는 방법일 뿐입니다.

또한 다른 수치에서 알 수 있듯이 오프리스 차량이 매우 쉽게 흡수되고 있는 오프리스 차량이 시장에 넘쳐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기본적인 교통 수단으로 중고차를 찾는 것 같습니다. 또 다른 이유는 이전 폭풍으로 인한 허리케인과 홍수의 희생자들이 보험금을 사용하고 있고 그것이 그들이 감당할 수 있는 전부이기 때문입니다.

중고차를 구입하여 돈을 절약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이점이 있습니다. 여기에 몇 가지가 있습니다.

상각

새 차를 구입하면 3년 이내에 최대 50%까지 감가상각이 가능하므로 많은 가치를 잃게 됩니다. 중고로 구입하시면 감가상각비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신의 돈을 위해 더 많은 가치

감가상각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새 장비를 구입하는 것보다 더 나은 장비나 더 나은 모델에 대한 예산의 여유를 더 많이 확보할 수 있습니다.

다양성

매년 신차 시장에서 350개의 다른 모델만 제공되지만 중고 시장에는 더 많은 옵션이 있습니다. 신차 시장에서 드림카를 찾을 수 없다면 희소식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완전히 만족하지 않는 차량에 정착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거나 초과 지불할 필요가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낮은 보험

당신의 자동차 보험은 당신의 차의 가치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더 저렴한 자동차로 더 저렴합니다. 신차는 더 비싸기 때문에 보험도 더 비싸지만, 차를 아무리 잘 관리하더라도 향후 3년 동안 감가상각비를 감수해야 합니다.

저렴한 등록비

위치에 따라 구형 차량은 일반적으로 등록 비용이 저렴하며 이는 확실히 보너스입니다.

중고차, 특히 소형차 구매를 생각하고 계셨다면 지금이 적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