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댑터를 사용하여 핸들 컨트롤의 기능을 유지하는 방법

스틱 어댑터라고도 하는 스티어링 휠 컨트롤 어댑터를 사용하면 스티어링 휠 컨트롤 또는 스틱 컨트롤이 있는 자동차에 애프터마켓 헤드 유닛을 쉽게 설치하고 통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Audi, BMW, Citroen 등이 있습니다. 새로운 알파인 헤드 유닛을 설치하려고 합니다. 또한 볼륨, 라디오 사전 설정 등에 대한 스티어링 휠 컨트롤의 전체 기능을 유지하려고 합니다. 스티어링 휠 어댑터는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스티어링 휠 제어 어댑터를 헤드 유닛에 연결하는 것은 3.5mm 잭, 비행 케이블, 미니 DIN 및 미니 ISO 연결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호환성을 보장하기 위해 헤드 유닛에 반드시 있어야 합니다. 이 포트는 본체 뒷면에 있습니다. Sony의 소켓은 RMX4S라고 합니다. 따라서 기능 목록에서 이것을 찾으십시오.

헤드 유닛의 브랜드마다 연결 유형이 다르며 설치된 애프터마켓 라디오와 모델 번호에 따라 다릅니다. 예를 들어 Kenwood에는 두 가지 유형의 커넥터가 있습니다.

또한 특정 브랜드의 일부 라디오(일부 브랜드는 아님)에는 스티어링 휠 제어 어댑터를 추가할 수 있는 기능이 없습니다. 일반적으로 헤드 유닛 범위의 보급형(가장 기본적인) 모델은 이 기능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모델 호환성을 확인하십시오.

헤드 유닛이 스티어링 휠 컨트롤과 호환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웹사이트/브로슈어에서 본체의 기능 목록을 확인하십시오.

제조업체의 웹사이트나 헬프라인을 참조하십시오.

설치는 “플러그 앤 플레이”(레고 블록이 서로 맞물린다고 생각함)이며 와이어를 자르거나 접합할 필요가 없습니다. 따라서 자동차 제조업체의 보증이 무효화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