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이퍼 블레이드 기술

와이퍼 블레이드는 자동차의 작고 중요한 부품입니다. 그들은 종종 간과되고 때로는 간과됩니다. 하지만 에어백은 자동차뿐만 아니라 모든 차량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으로 자동차에서 기차, 비행기, 수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모든 차량에 장착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법적 요구 사항도 있습니다. 왜 묻습니까? 앞유리 와이퍼 또는 플랫 블레이드가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는 창의 물과 먼지를 제거하여 운전을 보다 편안하게 해주기 때문입니다.

한쪽 팔이 흔들리는 납작한 칼날. 유리에 닿는 블레이드 부분에는 암을 앞뒤로 돌릴 때 긴 고무가 부착되어 있어 물과 먼지가 빠져나와 운전자의 시야를 깨끗하고 문제 없이 만들어줍니다. 이 시스템의 주요 목적은 보안입니다. 앞유리에 항상 운전자의 시야를 방해할 수 있는 것이 없도록 하십시오.

또한 에어컨은 종종 클리너 또는 분무기와 결합됩니다. 활성화되면 라이더가 앞유리에 물을 뿌린 다음 블레이드가 흔들립니다. 그 목적은 운전자가 언제 어디서나 앞유리를 청소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Mary Anderson은 1903년 미국에서 제조할 수 있었기 때문에 앞유리 와이퍼 암을 발명한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러나 아래쪽에 두 개의 브러시를 장착하는 시스템을 만들 수 있었던 사람은 JH Apjohn이었습니다. 1년에 한 잔. 어떤 경우이든 앞유리는 Mary Anderson이 특허를 받은 지 13년 후에 모든 미국 자동차의 표준이 되었습니다. 1919년 William Folberth는 1922년부터 특허를 받은 최초의 자동 앞유리를 디자인할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1969년 Robert Kearns는 와이프 사이에 딜레이가 있는 기능을 도입했습니다. 그런 다음 Citroen은 1970년대에 최초의 레인 와이퍼를 출시하여 사용했습니다. 그들의 SM 모델. 와이퍼가 한 번 흔들리고 유리가 젖었는지 건조한지 확인합니다. 건조한 경우 모터가 높은 전류를 끌어 지연을 생성합니다. 유리가 젖어 있으면 모터가 낮은 물을 끌어와 낮은 속도로 회전합니다. 2006년부터 앞유리 와이퍼와 앞유리 와이퍼는 캐딜락 사이에서 보편화되었으며 Honda, Toyota, Chrysler, Jeep, Mercedes 등과 같은 다른 자동차 제조업체의 요청에 의해 제공됩니다.

스트레이트 블레이드 클리너는 1903년 이래로 먼 길을 왔습니다. 요즘에는 자동일 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부 자동차에는 적절한 조명과 변화가 없도록 헤드라이트에 작은 헤드라이트 클리너가 설치되어 있습니다. 소형차, 스포츠카 또는 SUV 및 스테이션 왜건과 같은 기타 모델에는 후방 창에 앞유리가 있어 후방 시야에 먼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