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국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에서 배터리 시스템의 기능은 무엇입니까?

이색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는 오늘날 소비자들이 점점 더 환경에 대해 의식하고 있다는 사실을 자동차 제조업체들이 인식한 결과입니다. 탄소 배출의 위험과 기후 변화의 악화에 대한 보고서는 연료 효율이 더 높은 이국적인 자동차를 생산하려는 새로운 호기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하이브리드’라는 용어는 이러한 유형의 자동차에 대한 거래가 무엇인지를 평신도에게 실제로 알려줄 것입니다. 하이브리드는 동일하지만 다른 두 가지를 결합하여 각 원래 항목의 기능과 이점을 동일한 양으로 갖는 새로운 항목을 형성하는 것입니다. 이그조틱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경우 동력원을 의미한다. 이국적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가솔린 엔진과 전기 모터의 두 가지 소스에서 동력을 얻습니다.

가솔린 엔진은 순전히 가솔린 연료로 구동되는 반면, 전기 엔진은 효율적으로 작동하기 위해 충전식 배터리의 전원에 의존합니다. 낮은 이국적인 자동차 속도에서 하이브리드는 계속 움직이기 위해 충전식 배터리로 구동되는 전기 모터에 의존합니다. 반면 가속 속도가 필요할 때 가솔린 엔진의 스트로크가 제 역할을 하기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작동하는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국적인 자동차에 시동을 걸면 가솔린 엔진이 자연스럽게 시동되지만 일정 시간 동안 공회전 상태로 유지하면 가솔린 엔진이 자동으로 꺼져 전기 모터가 계속 작동할 수 있습니다. 액티브 자동차. .

방문하고 싶은 곳을 결정하고 실제로 특정 속도로 차를 운전하면 전기 모터가 차례로 휘발유 엔진으로 접어서 더 부드러운 승차감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이중 모터 시스템이 장착된 이국적인 자동차는 특히 방문자와 정기적으로 공유할 때 상당한 연료비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실속 없이 이국적인 차량의 가솔린 ​​엔진을 끌 수 있다고 상상해 보십시오.

차선이 앞으로 이동하면 트래픽이 발생합니다. 전기 모터는 가솔린 엔진에서 나오는 연료 한 방울도 낭비하지 않고 천천히 움직이는 교통 체증에 맞춰 차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오늘날 이국적인 자동차에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는 실제로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 병렬 하이브리드. 이 유형에서는 전기 모터와 가솔린 엔진이 모두 자동차의 기어박스나 변속기에 연결됩니다. 이를 통해 각 모터는 기어박스에서 수신하는 신호를 기반으로 자체적으로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

•하이브리드 시리즈. 가솔린 시스템은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배터리 충전을 담당하는 발전기에 연결됩니다. 이것은 가솔린 엔진이 전기 모터를 순간적으로 이륙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음을 시사합니다.

이국적인 하이브리드 차량은 전기 모터의 충전식 배터리에 크게 의존합니다. 연료 탱크가 가솔린 엔진의 에너지원을 저장하는 것처럼 배터리는 에너지 저장 용기 역할을 합니다. 자동차가 움직일 때 자동차 엔진에 동력을 공급하는 방법으로 배터리에서 에너지가 호출됩니다. 그런 다음 자동차의 엔진은 초과 에너지를 배터리로 보내 배터리를 연속적으로 재충전합니다. 이 사이클은 차가 계속 움직이는 한 계속됩니다.

이것은 이국적인 하이브리드 자동차가 달리는 동안 자동차를 움직이고 그 과정에서 재충전하는 데 더 많은 에너지를 제공하기 위해 배터리가 지속적으로 재충전되고 있음을 의미합니다.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바쁘게 유지하는 일종의 공생 주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