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수 – 풍수의 역사와 기원을 발견하십시오

풍수는 중국에서 유래했으며 “바람과 물”로 번역됩니다. 약 3,000년 전 고대 중국에서 조상 묘의 상서로운 장소를 결정하는 데 처음 사용되었습니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예술은 궁전, 기념물, 정부 건물의 건설에 사용되었으며 결국 이 강력한 예술의 원리를 사용하여 도시 전체가 건설되었습니다.

홍콩의 모든 부동산 중 약 90%가 풍수의 원리에 따라 지어진 것으로 믿어집니다. 그것은 동양에서 매우 진지하게 받아들여진다. 홍콩의 한 은행이 보기 흉한 건설로 이웃 기업들에 의해 고소를 당했습니다. 이 은행은 중국 은행이었습니다. 유명한 이야기는 이 은행의 건축가가 주변 기업의 에너지(기)를 죽이는 방식으로 은행을 설계했다는 것입니다. 화살표 모양의 구조는 이웃에게 “죽이는 기를” 보낼 수 있도록 의도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이런 형태의 설계에 대해 주변 업체들은 거울을 세워 그 근원에 부정적인 에너지를 반영하고 건축가를 고소했다.

풍수는 매일 우리를 둘러싼 에너지를 전달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더 큰 이익을 위해 사용해야 합니다. 그러나 오용되면 카르마의 법칙이 개입하여 경쟁의 장을 평평하게 만듭니다.

서구 문화에서는 1990년대 후반에 “엣지”가 되었으며, 대부분의 교육 및 세미나가 열리는 곳이 런던입니다. 그것은 나라를 세계의 풍수의 수도로 환영했습니다.

많은 기업가와 사업주들이 그것을 알지 못한 채 예술을 실천합니다. 재규어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인 E-타입은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풍수 이론에서 알려진 빛 반사 원리로 설계되었습니다. 빛 반사의 원리는 빛이 재료의 표면을 따라 앞에서 뒤로 매끄럽게 반사되는 원리입니다.

이 미적 예술의 원리를 습득하려면 많은 노력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동양에서는 대가가 되려면 30년의 연습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디자인과 가구 배치는 이 복잡한 예술의 한 측면일 뿐이지만 서양 문화에서는 그 측면으로만 알려져 있습니다.

서구 문화에 속한 우리 중 많은 사람들은 환경과 균형을 이루며 사는 방법을 잊어버렸습니다. 가구와 주택은 분리와 단열을 증가시키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 결과 우주의 나머지 부분과 단절되고 고립된 느낌을 받습니다. 풍수는 우리의 혼란스러운 삶에 강한 희망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