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의 파워 윈도우를 수리하는 방법

  • Post category:BMW

로터리를 운전하여 요금소에 접근하면 스위치에 손을 뻗어 창문을 내리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습니다. 스위치는 움직이지만 창은 움직이지 않습니다. 창 모터에서 소리가 나지 않아 장치가 작동하지 않는다는 것을 알려줍니다. 여행을 계속하기 전에 차를 세우고 문을 열어 승무원에게 돈을 지불해야 합니다. 값비싼 자동차 수리에 대한 생각이 머릿속을 스쳐지나가며 기분이 나빠지고 주말 휴가의 기대되는 즐거움이 흐려집니다. 절망하지 마십시오. 파워 윈도우를 직접 수리하고 비싼 딜러 수수료로 번들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직접 해결하고 그 과정에서 많은 비용을 절약하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를 살펴보겠습니다.

가정하기 전에 윈도우 레귤레이터 교체해야 하는 경우 먼저 전기 접점이 오염될 가능성을 배제해야 합니다. 대부분의 차량에서 모든 스위치의 주 전원은 운전석 콘솔에 있는 마스터 스위치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때때로 스위치가 더러워져 창이 오작동합니다. 그렇다면 연락처를 청소하는 데 필요한 단계를 수행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접점이 깨끗하고 스위치가 작동하는 경우 모터가 타버린 것일 수 있으므로 교체해야 합니다. 설치 여부와 상관없이 혼다 윈도우 레귤레이터 또는 폭스바겐 윈도우 레귤레이터또는 다른 조정기의 경우 창 조정기 변경과 관련된 단계는 일반적으로 매우 유사합니다.

1. 영향을 받는 창의 도어 패널을 제거합니다.

2. 조절기를 도어에 고정하는 볼트를 찾아 제거합니다. 볼트에 접근하려면 손으로 창을 굴려야 할 것입니다.

3. 기존 레귤레이터를 제거하고 모든 전선을 분리한 다음 기존 레귤레이터를 부품 공급업체에서 구입한 새 것으로 교체합니다. 딜러를 통해 주문하면 비용을 지불하므로 온라인 쇼핑을 통해 최고의 가치를 찾으십시오.

4. 새 조절기를 고정하는 볼트를 조이고 습기 차단막을 다시 설치합니다. 도어 패널을 닫기 전에 모든 배선이 도어에 다시 삽입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5. 파워 윈도우 스위치를 켜면 새 레귤레이터가 문제 없이 작동해야 합니다.

물론 구체적인 지침은 차량의 수리 설명서를 따르십시오.

나는 이것이 초보 정비사도 다룰 수 있다는 것을 확신시키기 위해 일반적인 개요를 제공했습니다. 즉, 당신도 할 수 있습니다! 문제를 직접 해결하면 교체 부품을 표시하는 차고를 피할 수 있어 많은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청구서에 몇 시간의 노동력이 추가됩니다. 가격을 비교하고 최고의 배송 및 취급 옵션을 얻으려면 온라인 쇼핑을 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