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리우레탄 바디 키트의 장단점

  • Post category:BMW

오늘날 자동차 성능 차체 키트는 다양한 재료로 만들어집니다. 모두 장단점이 있으며 특정 재료로 바디 키트를 선택하는 것은 전적으로 가격, 조건, 용도 및 기타 다양한 요인에 따라 달라집니다. 폴리우레탄 바디 키트와 유리 섬유, 탄소 섬유, ABS 플라스틱 등 다양한 소재가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폴리우레탄 차체 키트의 장단점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이것이 마음을 비우고 다음 외장 개조를 위한 성능 키트를 선택할 때 더 나은 결정으로 이어지기를 바랍니다.

폴리우레탄 바디 키트의 장점

차체를 교체하고 폴리우레탄으로 교체하는 것의 가장 큰 장점은 내구성입니다. 재료가 더 유연하기 때문에 이 세트는 인기 있는 유리 섬유보다 오래 지속됩니다. 이러한 유연성 덕분에 차량에 매우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동차의 바디 키트를 변경하기를 꺼리고 새 키트를 설치하는 것이 매우 어려운 작업이라고 생각한다면 폴리우레탄이 당신의 마음을 단번에 바꿀 것입니다. 이 속성은 바디 키트 수정을 매우 간단하고 거의 DIY 작업으로 만들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폴리우레탄은 단단하고 유연한 물질이기 때문에 다른 경쟁 제품에 비해 쉽게 손상되지 않습니다. 따라서 차에 충격을 가하려면 아주 세게 치셔야 합니다. 하지만 기다려. 내가 말했니 “뱅 리얼 하드!” 차체 키트의 재질이 무엇이든 간에 차에 부딪히고 싶지 않은데, 재질이 폴리우레탄일 때 그 느낌은 더욱 심해집니다. 차가 부딪치고 차는 순간 엄청난 단점이 있기 때문에 단점 부분에서 다루겠습니다.

폴리우레탄 바디 키트의 단점

폴리우레탄은 고품질 소재이기 때문에 폴리우레탄으로 만든 바디 키트는 일반적으로 다른 소재보다 비싸기 때문에 폴리우레탄을 사용하려면 주머니가 정말 빡빡해야 합니다. 이것은 많은 자동차 매니아들이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고 그들은 그것을 전혀 감당할 수 없기 때문에 큰 결점입니다. 둘째, 폴리우레탄 위에 페인팅하는 것은 편리한 작업이 아닙니다. 페인트는 더 많은 접착력이 필요하고 태양이나 열에 노출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더 빨리 분해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유리 섬유보다 무거우므로 차량에 설치할 때 차량을 견인하는 데 더 많은 동력이 필요하므로 더 높은 연료 소비에 대비하십시오. 이제 당신의 차를 치고 당신이 그에게 인상을 주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는 것을 불편하게 생각하십시오. 폴리우레탄 바디킷은 수리가 용이하지 않거나, 경우에 따라 원래의 형태를 유지할 수 없고, 차량의 곡선이 제거되지 않아 새것으로 교체만 하면 되므로 더욱 주의가 필요합니다. 도중에.

폴리우레탄은 값비싼 재료이지만 긍정적인 면으로 생각해 보라며 토론을 마치겠습니다. 사람이 적을수록 차가 더 독특해집니다. 결정은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