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 공학이 세상을 계속 변화시키는 방법

전기 공학은 지루한 직업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특히 가장 먼저 떠오르는 사람이 이웃의 전력망을 수리한 전기 수리공이라면 더욱 그렇습니다. 일반적인 믿음과 달리 전기 공학 학위는 그보다 더 많은 경력 기회로 이어집니다. 최신의 가장 큰 혁신 뒤에는 해당 주제를 잘 아는 직원이 있습니다.

이동통신

수십 년 전 공개된 최초의 휴대전화는 부피가 크고 수신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90년대와 GSM 기술을 위한 전기 공학의 발전 덕분에 휴대 전화는 곧 전화를 걸고 받는 것 이상의 기능을 수행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가장 작고 다기능적인 휴대전화가 되었습니다. 전기 공학의 발전과 그에 따른 과학의 순환은 더 많은 회사에 창의적인 사람이 필요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리고 이것은 단지 경쟁을 따라잡기 위한 것입니다. 그것은 세상을 바꾸는 직업의 이점을 고려하지도 않습니다.

컴퓨터 전자

모바일 세계의 추진력은 주로 컴퓨터 기술의 놀라운 발전에 기인합니다. 이러한 원래 단계는 그 뒤에 있는 전기 공학 개념 때문입니다. 지금도 조작이 간편해짐에 따라 계속 복잡해지는 장치를 만들기 위해서는 전기공학에 대한 지식이 필요합니다. 소프트웨어 개발자가 우리의 삶을 더 쉽게 만드는 응용 프로그램을 발명하기 전에 누군가는 점점 더 정교해지는 네트워크와 저장 컴퓨터를 만들었습니다.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거물을 성공시키기 위해 누구의 심야 기름을 불태웠다고 생각합니까?

우주 탐사

로켓 과학은 궁극적으로 사람을 달에 보낸 책임이 있습니다. 그러나 화성 행성의 3차원 렌더링을 볼 수 있었던 것은 전기 공학 전문가들의 결단과 헌신이었습니다. 장비가 작동을 멈추거나 새로운 요구 사항이 발생할 때 테스트를 받는 것은 그들의 기술입니다. 그들은 우리가 자신과 세상을 보는 방식을 변화시켜 기존의 경계에 계속 도전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 태양계 외부의 미래 여행을 위한 최선의 선택이 됩니다.

Thomas Edison과 같은 혁신적인 지식인과 기업가적 이정표를 따르기를 열망할 수 있습니다. Nikola Tesla가 만든 과학의 위대한 도약을 우상화할 수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전기 공학은 당신을 위한 자리가 있습니다. 필요한 것은 열정적이고 의욕적이며 헌신적인 상태를 유지하고 이러한 이정표, 도약 및 한계를 인내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