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프 코만치 – 궁극의 지프!

지프 코만치는 1986년부터 1992년까지 생산됐다. 1986년 AMC(American Motors Corporation)에 의해 소개되었지만 크라이슬러가 AMC와 지프 사업부를 인수하여 1987년 중형 트럭을 공개적으로 유통하기 시작했다.

닷지 픽업 트럭도 크라이슬러 제품이라는 사실은 새로운 지프가 기존 닷지 라인, 특히 4륜구동에서도 사용할 수 있었던 닷지 다코타와 경쟁하기 어렵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아메리칸 모터스(American Motors Corp.)의 손실로 지프 판매가 감소하고 있다. 그리고 이제 그들의 새로운 부서와 특히 Jeep Comanche로 무엇을 할 것인지 결정하는 것은 크라이슬러에게 달려 있습니다.

Comanche 픽업은 드라이브 트레인과 차체/내부 부품의 대부분을 공유하는 성공적인 Jeep Cherokee 플랫폼을 기반으로 합니다.

나는 항상 Comanche 트럭이 꽤 보기 좋은 트럭이고 소형과 풀사이즈 미국 및 해외 엔트리 모델 사이의 균형이 잘 맞는다고 느꼈습니다.

나는 5단 변속기가 장착된 오리지널 1987 Jeep Comanche 4×4를 가지고 있습니다. 표준 및 최초의 4.0리터 엔진. 나는 꽤 오랫동안 많은 지프를 사랑했습니다. 이 트럭은 강력한 힘을 갖고 있어 어디든지 갈 수 있습니다. 특히 험난한 운전 조건에서 그렇습니다.

내 차는 고속도로에서 좋지 않으며 흙, 바위, 진흙, 눈 및 얼음을 처리합니다. 이 주력 차량에는 전동 창문, 좌석 또는 잠금 장치가 없습니다.

크라이슬러/지프는 지프 코만치 이후 오랜 공백을 메우기 위해 생산 모델을 구축하는 것에 대해 몇 년 동안 이야기해 왔습니다. 2005년에 그들은 당신의 양말을 날려버릴 지프 글래디에이터 컨셉을 출시했습니다. 이것은 Wrangler Unlimited 플랫폼에 구축된 아름다운 원핀 디자인입니다.

한편, 크라이슬러의 새로운 Jeep Pickup을 기다리는 동안 … 도로에 여전히 멋진 Comanches가 있고 일부는 부동산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간이 지나면 희귀해질 수 있습니다.

그러니… 한 대만 들고… 조심히… 그리고 지프 경험을 즐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