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nd Cruiser 수동 구동 수동 변속기

세계의 194개 독립 국가 중 RHD 차량 시스템을 따르는 국가는 52개국에 불과합니다. 시스템은 원하는 차량이 RHD 또는 오른쪽 핸들인 경우 도로의 왼쪽에서 주행할 것을 권장합니다. 그것에 대해 특별한 것은 없지만 이것이 시스템이 인간의 관심을 두 부류로 구분하는 방법입니다. 자동차 구매자가 직면한 가장 큰 단점은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가 오른쪽 핸들 자동차만 생산한다는 것입니다.

요즘은 수요와 공급이 부족한 것이 일반적입니다. 마찬가지로 일본 자동차는 세계에서 가장 많이 찾는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사람들이 보트의 오른쪽으로 운전하고 싶어하는 것이 아니라 일본 브랜드가 선호됩니다. Toyota 오른쪽 핸들 외에도 전 세계적으로 다른 오른쪽 핸들 자동차에 대한 엄청난 수요가 있으며 이는 일본 브랜드의 신뢰성 덕분에 몇 년 동안 고장이 나지 않았습니다. 반면에 많은 국가에서는 도로에서 왼손잡이 운전을 허용하고 RHD 차량에 대한 엄격한 규칙과 정책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국가에는 미국, 캐나다, UAE, 남미 국가 및 기타 여러 국가가 포함됩니다. 따라서 오른쪽 핸들 도요타 및 기타 일본 자동차의 흥미진진한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이제 기술을 통해 일본 자동차 애호가가 자동차를 LHD로 수정할 수 있습니다.

RHD 차량을 왼쪽 핸들 차량으로 전환하면 다른 것들을 일정하게 유지하는 풍부한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첫째, 차량이 해당 국가의 교통법규를 준수하며, 둘째, 운전자가 운전석 변경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스티어링 마운트 이식을 진행하기 전에 몇 가지 위험과 높은 비용을 고려해야 합니다. 이것은 자동차에 대한 높은 수요를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국가의 수입을 증가시킵니다. 중고차는 북미, 한국 또는 싱가포르에서 수입해야 하기 때문에 좋은 일본 차를 찾는 사람들이 중고차 또는 다른 차량을 왼쪽으로 변환하여 사냥을 끌 수 있기 때문에 중고차를 사는 것이 비쌀 수 있습니다. 핸드 드라이브 차량. 며칠 미만.

많은 국가에서 일본 자동차의 수입을 금지했습니다. 모든 제한 및 금지의 가장 일반적인 이유는 RHD 자동차가 환경 친화적으로 설계되지 않았으며 환경에 해를 끼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입니다. 특히 캐나다는 운전뿐만 아니라 수입에 대해서도 매우 엄격한 법률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변환 프로세스는 해당 국가의 정부와 시민을 위해 더 쉽게 만들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