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음재 – 효과적인 소음차단

노이즈 리미터를 여러 번 사용할 수 있었겠죠? 집, 아파트, 사무실 또는 스튜디오에 관계없이 원치 않는 소음이 문제가 되었고 아마도 함께 살고, 일하고, 운동하는 사람들 사이에 논쟁을 일으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성가신 소음이 당신과 당신이 마땅히 받아야 할 평화 사이에 있을 때 방음 재료로 눈을 돌릴 수 있습니다. 차음재는 흡음재와 다르기 때문에 차음재 선택에 있어 중요한 차이점입니다. 방음재는 벽, 바닥, 천장 및 창문을 통한 소리의 통과를 차단하는 반면, 흡음재는 실내의 메아리와 잔향을 흡수하는 데 사용됩니다. 소리가 방에 들어오고 나가는 것을 차단하는 방음벽을 찾고 있다면 방음 재료가 가장 좋은 선택일 것입니다.

말 그대로 수백 개의 소음 감쇠기가 있지만 방음 장치는 가장 효과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STC 등급이 높기 때문에 천연 및 재활용 고무 타이어로 만든 방음 장치는 소음 문제에 대한 창의적인 솔루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방음재는 롤과 시트로 판매되며 건식 벽체 프레임 사이에 부착하여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인 응용 프로그램이지만 다른 사람들은 소음과 진동을 줄이기 위해 창문, 문, 심지어 자동차에도 방음 장치를 사용했습니다.

방음은 원하는 변화를 만들기 위해 얼마나 많은 방음 재료를 구입해야 하는지에 대한 명확한 답이 있는 포괄적인 프로세스가 아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신 방의 방음은 방의 크기나 공간에 있는 문과 창문의 수와 같은 여러 개별 요소를 기반으로 합니다.